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軍 '깔깔이' 전면 퇴출 2024-02-08 10:31:42
간부들에게는 2021년부터 보급된 플리스형 재킷은 보온성에 중점을 뒀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편하다. 군별로 색상을 달리했고, 태극기와 계급장, 명찰을 붙일 수 있도록 벨크로(찍찍이)가 부착돼 기존 방상 내피(일명 깔깔이)·외피 대신 전투복 위에 입을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방상내피에는...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이 기간 여성용 플리스 파자마를 비롯해 베러(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남성용 플란넬 체크 파자마, 키즈 보드라운 피치스킨 체크 파자마 세트 등 베스트셀러 60여 종이 두루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객들이 지난해 쇼핑을 가장 많이 즐긴 시간대는 월요일 저녁 8~9시로 나타났다. 이 시간 모바일을 통해 방문한 고객...
코오롱FnC, 강원청소년올림픽 스태프용 친환경 유니폼 공급 2024-01-16 08:47:40
스키 팬츠, 플리스 점퍼, 장갑, 모자, 5종으로 구성됐으며 총 5천 세트를 공급했다. 충전재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다운과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함께 사용했다. 코오롱FnC는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에서 비영리단체인 아크틱 베이스캠프에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레깅스족' 우르르 사들였다…겨울 되자 불티나게 팔린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07 13:29:49
증가했다.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웜플리스 라인'의 후드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상하 세트의 지난달 매출은 30%가량 뛰었다. 하의 상품 가운데 '융기모 조거팬츠'는 한 달 만에 1만장이 팔려나갔다. 지난달 기온변동폭이 역대 최대 수준에 달하면서 소비자들의 체감 추위가...
이랜드글로벌, '애슬레저룩' 신디 12월 매출 40%↑ 2023-12-27 16:32:55
보온성을 더한 '웜 플리스 라인', '융기모 라인'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웜 플리스 라인은 상하의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후드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상하 세트의 매출은 전년보다 30% 늘었다. 융기모 라인은 지난주 판매액 1위에 오른 상품으로, 맨투맨, 카고팬츠, 조거팬츠...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늘었다. 플리스와 푸퍼 매출은 각각 52%, 30% 증가했다. 스파오는 108개인 국내 매장을 내년 145개로 늘리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1∼11월 누적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었다. 특히 올해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라인 호조세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초...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인기 아이템인 라이트 재킷의 1∼11월 매출은 작년보다 357% 늘었다. 플리스와 푸퍼 매출은 각각 52%, 30% 증가했다. 스파오는 올해 발열내의 제품인 웜테크 가격을 1만5천900원에서 1만2천900원으로 내리는 등 '착한 가격'을 앞세워 소비자를 공략했다. 푸퍼(6만9천900원), 플리스(2만9천900원) 등 주요 기본...
동양생명, 취약계층 아동 ‘희망 가득’ 선물 전달 2023-12-19 09:15:16
키즈 플리스 머플러와 무릎 담요 그리고 핫팩 등이 담겼으며,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 카드도 같이 동봉됐다. 특히 이번 활동에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자, 동양생명 임직원 20여 명이 이번 선물 꾸러미 포장에 직접 참여하기도 하였다. 동양생명...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브랜드의 패딩과 이른바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판매도 양호한 분위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젝시믹스의 11월 1∼4주 차 아우터(외투) 판매량이 66.5% 증가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둘째주에는 판매량이 74.1% 뛰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하이넥 점퍼, 후드 집업, 웰론 패딩...
돌아온 패딩의 계절…추운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쑥' 2023-12-01 10:33:25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다.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컬러 라인 추가 등의 영향으로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비건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은 11월 1∼26일 온라인 매출이 작년 동기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