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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한번에 요약부터 출처·후기까지…네이버, 내년 상반기 AI 검색(종합) 2024-11-11 11:28:45
홈피드와 클립을 선보인 이후 네이버 모바일 체류 시간은 전년 동기 대비 11%, 창작자 규모는 같은 기간 2배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공개했다. 네이버 지도 역시 3차원 기능을 한층 강화한 '거리뷰3D' 서비스로 진화한다.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 실내지도, 가상현실(VR) 실내투어 등 기능도 새로 선보인다....
네이버, 내년 상반기 AI 검색 서비스…"AI 원천기술 밀착 선언" 2024-11-11 09:30:00
홈피드와 클립을 선보인 이후 네이버 모바일 체류 시간은 전년 동기 대비 11%, 창작자 규모는 같은 기간 2배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공개했다. 네이버 지도 역시 3차원 기능을 한층 강화한 '거리뷰3D' 서비스로 진화한다. 이세훈 플레이스 사업 리더는 기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길 안내 기능에서 나아가 오프라인...
삼성증권 "네이버, 새 서비스로 매출 성장률 회복…목표가↑" 2024-11-11 08:26:41
오 연구원은 "네이버는 피드형 컨텐츠 지면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고 10월 도입된 확장검색도 사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만큼 광고 매출 성장률은 4분기와 내년에도 상승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네이버가 개인화 쇼핑 페이지 '플러스 스토어'를 내년 상반기 별도 앱으로 출시하고, 멤버십 혜택 강화와 공격적인...
논술학원 보낼까? 주니어 생글생글 'AI 논술과외'로 고민 끝 2024-11-10 18:07:45
있다. AI가 1~2분 만에 읽고 피드백AI 논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주니어 생글생글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상단 메뉴바 또는 메인 페이지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AI 논술 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여기에서 ‘AI 논술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고 한경 통합 ID로 로그인하면 AI 논술 페이지로 이동한다. 첫 페이지엔...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이런 가운데 올해 들어 누적 매출 7조8천억원을 넘어선 네이버가 올해 처음으로 연매출 10조원을 달성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매출...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 2024-11-08 12:27:12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반면 사법 리스크 등으로 고전하고 있는 카카오의 3분기 매출은 같은 기간 4% 감소한 1조9천214억원, 영업이익은 5% 증가한 1천305억원을...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 클라우드 1천446억원 등이다. 서치플랫폼은 숏폼, 피드 서비스를 통한 체류시간 및 신규 서비스 지면 확대, 광고 상품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네이버 숏폼 ‘클립’ 체류시간·클릭수 확 늘었다 2024-11-08 10:25:09
내외 필터, 효과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짧은 영상 콘텐츠다. 네이버 클립은 인공지능(AI)이 사용자의 관심사에 최적화된 숏폼 콘텐츠를 추천하는 게 핵심 콘셉트다. 최 대표는 “최근 (서치플랫폼의)광고 성과가 높아진 것도 홈피드 개편 및 클립 도입에 따른 광고지면 확대 효과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정지은...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최대 실적 행진(종합) 2024-11-08 08:12:47
▲ 클라우드 1천446억원 등이다. 서치플랫폼은 숏폼, 피드 서비스를 통한 체류시간 및 신규 서비스 지면 확대, 광고 상품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IT 맏형은 다르네"…날개 단 네이버, 역대 최대 실적 2024-11-08 08:05:06
매출 증가폭을 회복한 것이다. 숏폼·피드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체류시간이 늘고 신규 서비스 지면을 확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광고 상품 개선, 타게팅 고도화 등도 실적을 뒷받침한 요인으로 꼽힌다. 커머스는 같은 기간 12% 증가한 725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브랜드 협업, 멤버십 혜택 강화, 배송 품질 개선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