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적극적으로 방문객을 유인하는 모습이었다.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형 상담 등 체험형 행사도 많았다. 몇몇 브랜드 부스 앞에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대기 줄이 길에 늘어섰다. 방문객은 20∼30대 젊은 여성이 대부분이었다. 방문객 김주연(37) 씨는 "평소 관심 있는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프링커코리아, 서울뷰티위크 2024 참가…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 선봬 2024-10-04 11:27:58
기반 스타트업이다. 세계 최초로 피부에 화장품 잉크를 분사해 원하는 도안을 바로 출력하는 ‘템포러리 디지털 타투’라는 새로운 컨셉을 개발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서울뷰티위크 2024에서 선보인 ‘프링커팝’은 DIY 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제품으로써 사용자 본인의 얼굴사진에 가상 메이크업을 적용해보거나,...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우왕 피부에 모공도 없네요. 메이크업 숍 어디예요. 나두 가볼랭ㅎㅎ” “곧 다 공개 하겠슴닷!!” 여느 유튜브 채널에도 흔히 달릴 법한 질문과 답글 같다. “언니 예뻐요”, “언니 멋있어요” 등의 격의 없는 대화에 “으하하하하 감사합니다” 등의 친근한 답변을 달아주는 유튜버 ‘탈리다쿰’이 화제가 된 건, 이가...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배우 남주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연출에 앞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명절 연휴엔 꼭 챙겨 먹어라"…전문가들 극찬한 음식 [건강!톡] 2024-09-17 14:06:52
것이 좋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상태에서 폼클렌징과, 스킨과 같은 제품은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솜과 같은 물리적 자극을 유발하는 제품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중단하면 며칠 뒤 회복된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AI로 맞춤 화장품 개발"…K뷰티 혁신의 산실 코스맥스 2024-09-08 18:25:16
메이크업 제품 개발 과정에 딥러닝을 비롯해 AI 기술을 적용했다. 과거엔 연구원 개개인이 원하는 색상이 나올 때까지 색소 종류·함량에 변화를 주며 일일이 색을 맞춰봐야 했다.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을 활용하면 이런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정확한 색상을 도출할 수 있다. 조색에 AI 기술을 접목하자 색조화장품 제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서 '디올 뷰티 팝업' 2024-09-05 10:34:17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인 플랑 드 파리(PLAN D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 제품은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스틱, 쿠션 케이스, 립스틱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메이크업과 향수, 스킨케어(피부관리) 제품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험할 수...
결혼에 수천만원 쓴다더니…"이렇게 돈 아꼈어요" 인기 폭발 [이슈+] 2024-09-03 20:07:01
예식장 대관과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혼수 등이 포함돼있다. 여기에 신혼집을 구하는 비용까지 고려하면 평균적으로 부부 한 쌍 당 결혼에 3억원은 든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웨딩블로그 인기와 관련, 이영애 인천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이렇게 해서라도 비용을 아끼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