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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 앞엔 슈퍼카도 결국"…페라리, 친환경 대열 '합류' 2021-03-04 12:20:39
2.5초만에 주파한다. 페라리의 상징인 접이식 하드톱을 채택해 주행 중에도 14초만에 열고 닫을 수 있게 설계됐다. 이번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는 페라리 전동화 전략의 일환이다. 페라리는 당장의 전동화 흐름에 발맞춰 10년간은 하이브리드 및 PHEV 개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순수전기차는 2030년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토] 페라리 포르토피노 M 국내 최초 공개 2021-03-04 11:19:30
M은 페라리 GT 다운 완벽한 퍼포먼스와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함께 첨단 운전자보조시스템 및 편의사양을 강화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페라리 GT 모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특히 페라리만의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접이식 하드톱을 적용해 쿠페와 스파이더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최혁 한경닷컴...
[포토] 페라리 최초 하이브리드 SF90 스파이더 자세히 보기 2021-03-04 11:00:12
차량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을 비롯한 차량 동역학 제어기술, 다운포스와 효율을 높이는 공기역학 기술 등을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힘과 움직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접이식 하드톱을 탑재했음에도 쿠페와 다름없는 완벽한 라인의 디자인에 더해, 실내는 새로운...
[포토] 페라리 SF90 스파이더 센터페시아 2021-03-04 10:55:52
차량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을 비롯한 차량 동역학 제어기술, 다운포스와 효율을 높이는 공기역학 기술 등을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힘과 움직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접이식 하드톱을 탑재했음에도 쿠페와 다름없는 완벽한 라인의 디자인에 더해, 실내는 새로운...
[포토] 슈퍼카 유일한 PHEV 페라리 SF90 스파이더 공개 2021-03-04 10:54:06
차량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을 비롯한 차량 동역학 제어기술, 다운포스와 효율을 높이는 공기역학 기술 등을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힘과 움직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접이식 하드톱을 탑재했음에도 쿠페와 다름없는 완벽한 라인의 디자인에 더해, 실내는 새로운...
[포토] 슈퍼카 최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페라리 SF90 스파이더 공개 2021-03-04 10:51:14
차량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을 비롯한 차량 동역학 제어기술, 다운포스와 효율을 높이는 공기역학 기술 등을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힘과 움직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접이식 하드톱을 탑재했음에도 쿠페와 다름없는 완벽한 라인의 디자인에 더해, 실내는 새로운...
[포토] 페라리 최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F90 스파이더 공개 2021-03-04 10:50:24
차량의 무한한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을 비롯한 차량 동역학 제어기술, 다운포스와 효율을 높이는 공기역학 기술 등을 통해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힘과 움직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접이식 하드톱을 탑재했음에도 쿠페와 다름없는 완벽한 라인의 디자인에 더해, 실내는 새로운...
페라리, 1,000마력 내뿜는 SF90 스파이더 공개 2020-11-13 17:38:07
스파이더는 페라리의 상징인 접이식 하드톱을 채택했다. 주행중에도 14초만에 열고 닫을 수 있다. 부피를 줄이고 알루미늄 등 경량화 소재 사용으로 기존 대비 약 40㎏ 가볍다. 했다. 이와 함꼐 기존의 제어로직 통합 및 개발을 통해 새로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위한 essc(전자식 사이드 슬립...
페라리, 포르토피노 M 공식 이미지 공개 2020-10-07 08:48:25
매끈하고 스포티한 라인을 완성했다. 페라리만의 독자적인 접이식 하드톱 기술을 통해 쿠페와 스파이더 스타일도 그대로 유지한다. 한편, 포르토피노 m은 늦어도 내년 상반기중 소비자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장거리 이용자 대상 '마일리지 클럽'...
8기통 컨버터블 GT `페라리 포르토피노 M` 공개 2020-10-06 10:22:08
모드의 마네티노(주행모드 설정 다이얼)를 탑재했다. 외부디자인의 경우 전면과 후면의 범퍼는 역동성을 강조한 모습으로 변화됐고, 전체적으로 매끈한 스포티한 라인으로 다듬어 졌다. 페라리만의 독자적인 접이식 하드톱(RHT) 기술을 적용해 쿠페와 스파이더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GT 성능과 드라이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