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퀵커머스’로 반격CU가 올해 두바이스타일 초콜릿, 생레몬 하이볼 등 ‘수백억원대 매출 히트작’을 만든 것도 이르면 연내 GS25의 분기 매출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GS25의 매출은 4조1620억원, CU는 4조1243억원이다. 3년 전 1130억원에 달하던 격차가 올해 377억원으로 줄었다....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추가 집기와 인력 등을 투입해 안전한 구매 환경을 만드는...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소줏값도 아껴야"…불황형 상품 인기 '주춤' 2024-10-06 07:46:06
미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등 저도수 주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고 라면보다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으로 수요가 분산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편의점에서는 유리병 소주보다 단위 가격이 저렴한 페트병 소주가 인기를 끈다. 이마트24에서 담배 매출 증가율은 지난 2022년 10.0%에서...
'불황 대표상품은 옛말'…편의점 소주·라면 등 인기 주춤 2024-10-06 07:15:02
설명했다. 그러면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등 저도수 주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고 라면보다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으로 수요가 분산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편의점에서는 유리병 소주보다 단위 가격이 저렴한 페트병 소주가 인기를 끈다. 편의점들은 또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려는 고객을 위해 기존...
[신상잇슈] 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더본코리아 '빽하이볼 유자' 2024-10-05 07:00:03
스테이크 꼬치 '한입에 반하닭'을 출시했다. 제품은 '숯불간장'과 '매콤청양' 두 종류다. ▲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는 우리쌀과 고흥 유자를 활용한 하이볼 제품 '빽하이볼 유자'를 선보였다. 500㎖ 캔제품으로 출시했고 알코올 도수는 4%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홈바·혼술·하이볼 인기에 LG전자 얼음정수기 '관심' 2024-10-04 10:00:01
자사의 얼음정수기는 하이볼 애호가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하이볼 열풍과 함께 얼음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다”라며 "LG전자의 혁신적인 얼음정수기로 가정에서의 음료 문화를 한 단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그니스, 오클라호마주와 업무 협약…미국 진출 가속화 2024-10-02 13:33:59
해당 마개가 적용된 갤로(Gallo)의 하이볼 제품 ‘하이눈(Highnoon)’이 미국 증류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이번 오클라호마주와의 MOU를 통해 엑솔루션의 미국 진출에 더욱 힘이 실릴 전망이다. 에반 브라운 오클라호마 주 상무부 차관은 “엑솔루션과 같은 신기술 기반의 기업과 협업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