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아이브도 북미로…장윤중 표 카카오엔터, 어떻게 다를까 2024-03-27 09:49:27
한국 기업 대표로는 하이브 방시혁 의장에 이어 두 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는 장 내정자가 글로벌 엔터산업 내에서 K콘텐츠의 교류를 활발하게 추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K팝 성장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배우뿐 아니라 감독 및 작가 등 다방면의 엔터테인먼트...
'용산 노른자' 아세아아파트…36층·999가구로 탈바꿈한다 2024-03-14 17:35:54
때 용산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일반분양 물량이 800여 가구에 달하고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지하철 1호선·경의중앙선이 지나는 용산역과 4호선 신용산역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본사와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와도...
용산 노른자서 무더기 일반분양…'아세아아파트' 재건축 2024-03-14 14:49:51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와 붙어 있다. 변경안에 따르면 아세아아파트는 공동주택 999가구가 건립된다. 높이는 기존 33층 이하에서 36층 이하로, 용적률은 340% 이하에서 382% 이하로 완화됐다. 지역에 부족한 체육시설 추가 기부채납 등 공공기여 계획도 변경됐다. 당초 2021년 사업계획승인까지 통과하며 속도를...
하이브 아티스트 공연 현수막, 가방·지갑으로 재탄생 2024-01-22 09:33:13
공식 상품)로 재탄생한다. 하이브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과 손잡고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사이클링은 버려지던 각종 용품을 단순 재활용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해 제품화하는 것을 말한다. 누깍은 기업과 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은 현수막을 가방, 지갑, 휴대폰 케이스로 제작하는...
세븐틴 보러 '오픈런'…태국 프로젝트 대박 난 광고회사 2024-01-17 09:51:37
광고회사 이노션이 하이브와 함께 한 대규모 프로젝트 일환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노션은 최근 하이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태국 방콕 연 케이팝(K-pop) 아티스트 세븐틴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하며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프로젝트...
이노션, 하이브와 손잡고 방콕서 '세븐틴 더 시티' 프로젝트 2024-01-17 09:00:00
솜사탕, 도넛 등도 인기를 끌었다. 오는 18일부터는 방콕의 랜드마크 쇼핑몰 아이콘 시암에서 세븐틴 공식 굿즈, 앨범, 캔 음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세븐틴 미니카페'가 열린다. 이노션은 방콕 센터 포인트 호텔과 제휴해 세븐틴 웰컴 키트 등을 제공하는 '세븐틴 테마 전용 룸 패키지'를 기획하기도 했...
플랫폼·소부장 쓸어담는 사모펀드 2024-01-10 18:29:00
밖에 LG디스플레이(106억원), 한국항공우주(73억원), 하이브(66억원), 한전기술(65억원), 코웨이(45억원) 등을 매수했다. 코스닥시장 순매수 1위는 지난해 7월 고점 대비 반토막 가까이 난 에코프로비엠(228억원)이었다. 반도체 소부장주도 사들였다. 반도체용 인쇄회로기판 업체 심텍(121억원), 반도체용 석영유리 및 쿼츠...
"KC인증 지연·불편·부당행위 신고하세요"…신고센터 개소 2023-12-11 11:00:01
서초구 양재동 하이브랜드 17층에 있는 한국제품안전관리원에 'KC인증 불편 신고센터'를 설치하고 개소식을 연다고 밝혔다. 산업부는 그동안 기업 현장 간담회 등에서 KC인증 지연으로 인한 불편을 호소하는 기업이 많아 이를 개선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개설한다고 설명했다. KC인증은 정부가 국민의 안전과 보건,...
세븐틴, 日 5대 돔 투어에 '더 시티' 프로젝트 병행…"최대 규모" 2023-11-02 13:54:43
팬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브의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 파크다. 지난해 3개 도시(오사카-도쿄-나고야)에서 진행됐던 '세븐틴 비 더 선 더 시티(SEVENTEEN BE THE SUN THE CITY)'에는 25개 이상의 현지 기업·단체가 참여했고, 약 25만 명 이상이 현장을 찾았다. 세븐틴의 돔 투어 타이틀 '팔로우'에서 착안해...
저출산 극복 카드…테마파크 "팬덤 마케팅" 2023-10-02 17:48:31
최근 롯데월드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협업해 웹툰 ‘다크 문’ IP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는 게 이런 사례다. 롯데월드는 지난 1일부터 ‘다크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를 주제로 롯데월드를 꾸몄다. 아이돌그룹 ‘엔하이픈’의 멤버들이 나오는 웹툰 ‘다크 문’을 현실로 옮겨 팬덤을 잡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