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다코리아, '더 고'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진행 2024-05-21 10:11:52
카페·시승·문화 체험이 융합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지난 4월 27일 공식 오픈했다. 혼다 큐레이터의 안내에 따라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시승이 가능하며 고객 중심의 편안한 인테리어와 높은 퀄리티의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장항준 "사도세자, 지금이었으면 심신미약 감형 받았을지도" 2024-05-14 09:39:34
시선으로 역사를 재해석하는 하이퀄리티 역사 털기 토크쇼로, 역사를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들이 성역도, 금기도 없이 첨예하게 부딪히며 '도파민 폭발 역사쇼'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2회는 조선왕조 역사상 가장 비운의 왕자로 꼽히는 '사도세자' 편으로, '야사의 신'...
"클래식 도시가 살 길은 '공연의 디지털화'…하이퀄리티는 필수죠" 2024-03-18 18:36:43
퀄리티’를 강조했다. 무엇보다 최고의 품질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베를린필미디어는 빠르게 무언가를 내놓으려 하기보다는 더 좋은 품질로 제작하기 위해 기다리고 준비하는 과정을 거듭했다. “혁신 사례로 언급되지만 그보다 품질을 더 강조하고 싶습니다. 연주할 때도 왜, 누구를 위해, 무엇을 연주할지 고민하고...
포스코홀딩스, ISS 등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기업 선정 2024-03-14 09:51:10
최대 의결권 자문사인 ISS(Institutional Shareholder Services)의 '퀄리티 스코어'(Quality Score) 평가 결과 ESG 전 영역에서 1등급을 받았다. ISS의 퀄리티 스코어는 매월 전 세계 주요 기업의 ESG 정책과 거버넌스, 정보 공시 내역 등을 평가해 상위 10%에게 영역별 1등급을 부여한다. 포스코홀딩스는 ESG 채권...
DL건설, 모든 현장서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 진행 2024-03-11 10:46:30
전 현장 대상으로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인 '하이 퀄리티 페스티벌'을 전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장 중심 실질적 자체 품질점검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드러내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년 진행하던 품질 캠페인을 개선해 시행, 형식적 자가점검을 탈피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을 구현...
[게시판] DL건설, 모든 현장서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 2024-03-11 09:53:29
캠페인 ▲ DL건설은 전체 현장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인 '하이 퀄리티 페스티벌'(High Qualit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년 진행하는 품질 캠페인을 개선한 것으로, 형식적인 자가 점검을 탈피해 미흡한 부분을 가감없이 드러내고 이를 궁극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하자 제로(zero)'...
DL건설, 전 현장 품질관리 강화 캠페인 '하이 퀄리티 페스티벌' 전개 2024-03-11 09:39:07
‘하이 퀄리티 페스티벌(High Quality Festival)’을 펼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은 현장 중심의 자체 품질점검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드러내고,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년 진행하던 품질 캠페인을 개선해 시행하는 것이다. 형식적 자가 점검을 벗어나 높은 수준의 품질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와디즈, LG유플러스와 강남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2-16 11:32:41
와디즈 스토어사업팀 이사는 “펀딩과 스토어에서 검증된 하이퀄리티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와디즈는 새로움과 유니크함을 담은 성공 제품 중심으로 고객에게 제안하는 '조금 다른 생활'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늘려나갈 계획” 고 말했다. ...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표방하며 시중에 없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네일팁을 주력 상품으로 하는 최근 일본 뷰티 유통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런칭 초반부터 연예인, 셀럽들의 스타일링과 아이돌의 무대 의상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K-뷰티와 K-패션에 열광하는 글로벌 MZ세대에게 입소...
[CES 2024]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 활동, 오프라인 순환하는 초연결 목표" 2024-01-11 14:10:48
한 올까지 세세하게 구현한 아바타 퀄리티가 강점이고, 한국 메타버스답게 다중접속(MMO)에 대응할 수 있다"면서 "다른 기업들이 적게는 5년 이상 개발해온 것들을 1년 9개월 만에 마쳤다"며 설명했다. 이어 "언리얼 엔진을 쓰고 있기 때문에 개인용 컴퓨터(PC), 3차원 TV, 가상현실(VR) 기기 등으로 경험을 확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