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브, 음반원·공연 매출 쪼그라들었다…내홍 장기화 속 역성장 [종합] 2024-11-05 11:25:12
엔하이픈, 보이넥스트도어의 앨범 판매량 성장,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밀리언셀러 달성, 방탄소년단 지민과 르세라핌의 음원 성적 등이 매출에 기여했으나, 올림픽 개최 영향으로 아티스트들의 앨범 발매가 다소 순연된 영향을 피할 수 없었다. 반면 간접 참여형 매출이 204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8%나 증가하면서...
"카리나도 왔는데" 프라다 행사 취소…'위험천만' 당시 상황 2024-10-25 07:31:19
엔하이픈, 모델 겸 배우 변우석, 가수 크러쉬, 자이언티,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 밴드 데이식스 멤버 원필, 그룹 걸스데이 멤버 가수 겸 배우 혜리,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쥴리와 나띠, 가수 권은비,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 등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러한 사실을 사전에 접한 시민들과 행사 진행 인력 등이 비좁은...
[포토] 엔하이픈, '멋진 모습에 시선강탈' 2024-10-15 02:08:06
그룹 엔하이픈이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제이크, '부드러운 눈빛으로 하트~' 2024-10-15 01:10:21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가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제이크-성훈, '멋진 두 남자' 2024-10-15 01:09:21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 성훈이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성훈, '부드러운 눈빛' 2024-10-15 01:08:20
그룹 엔하이픈 성훈이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리벨리온, 코오롱베니트와 AI 기술 협력 [Geeks' Briefing] 2024-09-26 10:42:02
분석 서비스 '유광기'를 제공하는 하이픈에 투자했다. 하이픈의 '유광기'는 광고 레퍼런싱 작업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성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AI 기반 유튜브 광고 검색 및 분석 서비스다. 유광기는 생성형 AI를 콘텐츠 분석과 데이터 분류 작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매일 5만 개 이상의 브랜드와 25만...
"편의점에서만 판다고?" 외국인 '오픈런' 부르는 제품 정체 2024-09-23 09:59:57
하이픈을 시작으로 8차례에 걸쳐 K팝 앨범을 판매했다. 내년에는 매월 1차례 이상 K팝 앨범 판매를 목표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 K팝 앨범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회사는 이 같은 외국인 고객 수요에 맞춰 인천공항과 주요 관광지 인근 매장에서 K팝 앨범...
편의점 앞에 외국인들 줄섰다…불티 난 '의외의 상품' 2024-09-23 09:22:53
엔하이픈을 시작으로 8차례에 걸쳐 K팝 앨범을 판매해 왔다. GS25는 이런 판매 실적을 통해 "K팝 앨범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된다"며 "내년에는 매월 1차례 이상 K팝 앨범 판매를 목표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외국인들은 K팝 앨범에 포함된 포토카드나...
"편의점에서 팔아?"…외국인 1명당 47개 산다 2024-09-23 09:13:09
엔하이픈을 시작으로 8차례에 걸쳐 K팝 앨범을 판매했다. GS25는 K팝 앨범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된다며 내년에는 매월 1차례 이상 K팝 앨범 판매를 목표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외국인들은 K팝 앨범에 포함된 포토카드나 스티커 같은 랜덤(무작위) 굿즈를 얻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