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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티드랩, 국립국제교육원과 인재 채용 활성화 협약 2025-01-08 16:06:42
국립국제교육원과 글로벌 인재채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원티드랩의 인공지능(AI) 매칭 채용 서비스 '원티드'와 국립국제교육원의 한국유학종합시스템(스터디인코리아)을 연계해 유학생에 실질적인 채용 정보와 취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원티드랩은 지난해 11월부터...
원티드랩, 국립국제교육원과 글로벌 인재채용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5-01-08 13:05:46
비롯해 외국인 유학생 유치⋅초청⋅지원, 한국어능력시험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원티드랩의 AI 매칭 채용 서비스 ‘원티드’와 국립국제교육원의 ‘한국유학종합시스템 (스터디인코리아)’ 연계를 통해 유학생에 실질적인 채용정보와 취업활동을 지원하고, 이를...
미국주립대 한국교육원, 2025학년도 토플면제 수시모집 입학식 및 미국 취업 설명회 진행 2025-01-02 15:32:50
미국주립대 한국교육원은 현재 텍사스주립대학교,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뉴욕주립대학교, 오클라호마주립대학교, 산타모니카컬리지, 버클리컬리지 등에서 토플 면제 및 한 학기 교양 15학점 인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주립대 한국교육원은 매년 수시전형(1월~6월), 정시전형(3월~8월), 후기전형(7월~12월)으로...
[인사] 한국경제신문 ; 경기도 ; 교보증권 등 2024-12-31 18:00:38
김영일▷국립통일교육원 교육총괄과장 부이사관 오미희▷국립통일교육원 한반도통일미래센터장 부이사관 박상돈 ◈특허청◎전보▷특허심판원 수석심판장 김기범▷국제특허출원심사1팀장 양인수▷국제특허출원심사2팀장 여덕호▷자율주행심사팀장 이백수▷이차전지설계심사팀장 신주철▷운송기계심사과장 최진석▷특허심판원...
인명 피해 키운 '3m 콘크리트 둔덕'…英전문가 "범죄에 가깝다" 2024-12-30 19:09:52
게 항공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김인규 한국항공대 비행교육원 원장은 이날 언론 인터뷰에서 “동체가 둔덕에 부딪쳐 매우 큰 충돌이 일어났고 동강 나 바로 화재가 발생했다”며 “활주로 끝에 이런 높이의 둔덕은 어느 공항에서도 본 적이 없다”고 지적했다. 대부분의 공항에서 로컬라이저는 평지에 마련된다. 무안공항에...
항공 전문가들 "왜 활주로 끝에 콘크리트 둔덕을…" [인터뷰+] 2024-12-30 13:07:08
들어보니김인규 한국항공대학교 비행교육원장은 30일 한경닷컴에 "로컬라이저 등 공항의 계기착륙시스템(ILS) 밑에 둔덕이 왜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다"며 "로컬라이저 안테나를 왜 둔덕 위에 두고 있는지 감독관이 파악해야 할 것 같다. 법 규정 준수 여부와 별개로 단순히 둔덕이 없었다면 기체의 직접적인 파손 피해가...
엔진 두 개인데 왜?...제주항공 사고 '미스터리' 2024-12-29 18:20:03
김인규 한국항공대 비행교육원장은 "원인은 분석해봐야 알겠지만 애초에 랜딩기어 3개가 모두 안 나온 것은 매우 드문 현상이다. 조류 충돌만으로 일어났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다"며 "기체결함 여부도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안오성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박사도 "단일 사고로는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2차 착륙 활주로 끝 콘크리트 벽…충돌하자마자 꼬리 빼고 다 탔다 2024-12-29 18:02:43
대한 전문가 반응은 엇갈렸다. 황경철 한국항공대 항공안전교육원 교수는 “랜딩기어는 정비 쪽이고, 조류 충돌은 엔진에 문제를 준다”며 “랜딩기어가 펼쳐지지 않을 가능성은 적다”고 했다. 왜 랜딩기어가 작동하지 않았는지 규명이 필요한 부분이다. (3) 공항 내 활주로 짧았나일각에선 무안공항 활주로가 특히 짧아...
"조류충돌 따른 랜딩기어 문제" vs "한쪽 고장만으로 사고 안나"(종합) 2024-12-29 17:53:19
김인규 한국항공대 비행교육원장은 "원인은 분석해봐야 알겠지만 애초에 랜딩기어 3개가 모두 안 나온 것은 매우 드문 현상이다. 조류 충돌만으로 일어났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다"며 "기체결함 여부도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안오성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박사도 "단일 사고로는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무안공항 사고원인 해석 분분…"조류충돌 따른 랜딩기어 문제가능성 커" 2024-12-29 13:43:03
비행교육원장은 "갈매기 등 새들이 엔진으로 들어가면 엔진도 망가지고, 거기에 연결된 유압시스템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며 "유압 시스템이 이착륙할 때 랜딩기어를 올리고 내리는데 그 부분이 망가졌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한국항공보안학회 회장인 황호원 한국항공대학 항공우주법학과 교수는 "직접적으로 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