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브랜드 '반찬한끼'를 운영 중인 CU는 늘어나는 1인 가구 수요에 맞춘 90g짜리 3천원대 소용량 상품 5종을 출시했고 앞으로 종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반찬과 밀키트 등 가정 간편식 브랜드 '소반'을 최근 PB '세븐셀렉트'로 통합했다. PB를 하나로 묶어 '규모의 경제'...
오픈런 대란 그 유명한 맛집도 주말에 '텅텅'…초유의 사태 2024-09-04 20:02:24
소비자들은 고물가 부담을 호소하고 있다. 한끼 외식도 부담이 될 정도로 외식 물가가 가파르게 뛰었다는 것이다. 일부 인기 냉면집의 경우 가격이 1만7000원까지 오른 상황이다. 삼계탕도 어지간히 이름난 식당에선 2만원에 육박하는 값을 받고 있다. 김밥과 자장면,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서민들이 즐겨 찾는 주요...
정식품,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간단요리사' 시리즈로 든든한 한끼 식사 나누세요 2024-09-04 16:06:41
간소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든든한 한끼 식사를 나누는 문화는 이어지고 있다. 최근엔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요리를 도와주는 육수 제품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요리를 망설이게 하는 번거롭고 긴 조리과정을 단축하고 깊은 풍미를 더해준다. 또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대가족부터 1인가구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다....
오뚜기, 밥에 비벼 먹는 '파우치 참치' 선보여 2024-08-29 09:41:57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의 참치 원육 함량은 43.6%로, 기존 '간단한끼 파우치 참치' 대비 약 72% 증량했다. 옛날 참기름 참치는 오뚜기 '옛날 참기름'을, 골드 마요 참치는 오뚜기 '골드 마요네즈'를 각각 활용한 제품이다. 매콤 마라 참치에는 오뚜기 '마라장' 제품을 넣었다. 오뚜...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직장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e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이가 줄어드는 가운데 구매력을 갖춘 젊은 직장인을 오프라인 점포로 유인해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2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서울 등촌동에 있는 NC백화점 강서점의 3990원짜리 델리 전문관은...
삼성 TV와 오뚜기의 만남…"맛있는 굿즈 만나세요" 2024-08-02 17:33:22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 캠핑 콘셉트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 있다. 이번 굿즈는 올림픽 등 스포츠 경기를 삼성 TV로 시청하며 맛있는 행복까지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
삼성전자, 오뚜기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TV 굿즈 선보여 2024-08-02 08:21:39
팝콘', 홈트레이닝 콘셉트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 캠핑 테마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굿즈는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닷컴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
"간편식 잘 팔리네"…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쑥' 2024-08-01 10:18:47
‘가뿐한끼’,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제품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자사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다양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꾸준히 사랑받는 컵누들류 매출은...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2024-08-01 09:49:25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가뿐한끼'와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제품을 갖춘 간편식 브랜드로, 상반기 매출이 180% 늘었다. 저칼로리 제품인 컵누들류 제품과 창립 제품인 카레 제품 매출은 각각 81%,...
경북문화관광공사, 지역아동들에게 재난안전문화체험 기회 제공 2024-07-29 10:32:05
아동들이 안전의식을 함양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든 계기였기를 바란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공사 고유 특성을 반영한 지역사회 상생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매년 어린이 안전문화 체험과 더불어 시니어 가을여행 약속, 따뜻한 한끼나눔, 찾아가는 GCTO 해피산타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지역사회공헌 활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