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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中 최대 전자상거래 '티몰' 공략 2020-06-09 17:33:20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달 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5세대 윤조에센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중화권 홍보대사인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윤조에센스의...
아모레 설화수, 중국 온라인 사업 강화 나서 2020-06-09 14:58:56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달 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5세대 윤조에센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중화권 홍보대사인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진행했다....
신세계인터 "한방화장품 `연작` 2030 매출 `껑충`" 2020-06-02 10:16:58
화장품 브랜드 연작에 대한 2030세대의 구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연작의 누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4%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같은 기간 젊은 층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454% 증가했고, 이 가운데 2030세대 매출 비중은...
신세계인터 "한방화장품 '연작' 中 온라인매장 연내 확대 계획" 2020-04-07 13:56:39
"한방화장품 '연작' 中 온라인매장 연내 확대 계획"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올해 상반기 중 중국 온라인 매장을 7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연작은 이달 중순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사이트 징둥닷컴에 입점하고 이어 티몰 글로벌에...
'약국 화장품' 키우는 LG생건…'글로벌 강자' 피지오겔 품었다 2020-02-20 17:30:08
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LG생건이 인수한 뒤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 브라질 등 1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2016년엔 연매출 500억원, 지난해엔 1000억원을 돌파했다. 또 2017년 인수한 태극제약을 통해 지난해 선보인 ‘TG도미나스 크림’은 기미 관리 기능성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대구 약령시 온·오프라인몰 할인 2020-01-13 17:57:20
설을 앞두고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온라인 대구약령몰에서 오는 27일까지 할인행사를 연다.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한방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한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대구약령몰은 362년의 역사를 지닌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의 온·오프라인 특화몰이다.
문체부·관광공사, 충주서 '웰니스 여행' 체험 행사 2019-12-03 09:27:10
힐링 명상, 대구 '하늘호수' 한방화장품 등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연령대별로 느끼는 스트레스가 다르다는 점에 주목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세계적으로 고성장 추세에 있는 웰니스 관광이 국내에서도 더욱 활성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화장품 ‘후’ 721억원, ‘닥터자르트’ 177억원, ‘애경 팩트’ 92억원.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지난 11일 중국 광군제(독신자의 날) 하루에 올린 매출이다. 중국 최대 쇼핑행사인 광군제는 큰 폭의 할인으로 중국인들의 소비가 집중되는 ‘대목’이다. 국내 화장품업체와...
LG, 超프리미엄 제품 확대…미래 성장산업으로 글로벌 위기 넘는다 2019-10-10 16:29:42
5G 콘텐츠와 솔루션을 수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한방화장품 ‘후’와 자연·발효 화장품 ‘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매장을 지속 확대하고 현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후·오휘 럭셔리 브랜드 약…생활용품 '프리미엄 전략' 승부 2019-10-10 15:28:07
화장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 최초로 매출 2조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소비자 판매가로 환산하면 3조원에 달하는 금액이다. 이는 글로벌 톱3 럭셔리 화장품인 랑콤(5조3000억원), 시세이도(4조7000억원), 에스티로더(4조40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