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대만과 뭐가 다르길래…"Bingsu만 먹어요" 인기 폭발 [이슈+] 2024-09-17 17:53:02
이중 국내 업체는 지난해 뉴욕에 진출한 차·디저트 브랜드 '흑화당'과 호두과자 디저트 전문점 '코코호두' 단 두 곳에 불과했다. 나머지는 현지 업체들로 채워졌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다는 차별점이 한국식 빙수의 글로벌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일본에도 '카키고오리'라고...
"공항에서 뭐하는 짓이냐" 분노…난리 난 '트꾸' 뭐길래 [이슈+] 2024-09-14 20:00:01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관련 해시태그로 올라온 게시물만 무려 1640만개에 달한다. 외신은 젠지세대들이 공항에서 보내는 긴 시간에 재미 불어넣었다고 평가했다. 소수에서 시작된 '트꾸' 문화가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번지자, 기업들도 공항 트레이를 마케팅 요소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미국...
LG전자, 트롬 건조기 3개월 구독 체험 '써.보.구.서' 프로모션 진행 2024-09-13 13:00:04
고민 해결의 출발점으로,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특별한 구독 체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LG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하는 세탁, 건조 라이프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등을 선보인다. L7과 롯데시티호텔은 웰니스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협업해 추석 프로모션을 한다. 오는 19일까지 예약 가능한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뷰티 아이템 키트로 구성됐다. 가능한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라운드어라운드의 키트엔 그린티 라인의 클렌징폼, 수분 선크림, 톤업 선크림, 클...
10년 가격 동결…오리온, 고래밥 등 할인 행사 2024-08-29 16:53:31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中 다이빙 스타, 엄마 주려고 휴대폰 샀다가…온 나라가 '발칵' 2024-08-26 11:59:15
어머니를 위해 휴대전화를 구입한다'는 해시태그가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돌연 '부적절한 처사'라는 비판이 제기됐다. 중국 국가대표 선수가 국내 브랜드인 화웨이가 아닌 애플 아이폰을 샀다는 이유에서다. 중국 네티즌들은 "중국 스포츠 스타가 화웨이가 아닌 아이폰을 구매하는 것은 정당하지 않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29역숏폼왕' 공모전 개최 2024-08-16 09:00:07
브랜드다. ‘이 구역의 숏폼왕을 찾아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쇼츠·릴스 등 우리에게 익숙한 숏폼 플랫폼에 특화된 영상을 공모한다. ‘영화적 서사’를 중요시하는 29초영화제에 비해 영상제작자들의 접근성을 낮추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겠다는 시도다. 그 시작을 여는 ‘렛츠런파크 29역숏폼왕’은 한국마사회와...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꿀조합 관련 게시물은 20만건에 달합니다. 유튜브나 틱톡 같은 동영상 플랫폼에서도 꿀조합 제품이나 레시피 등을 소개하는 영상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련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 2월 방송인 신봉선이 유튜브에 소개한 ‘뷔페 꿀조합’ 관련 먹방(먹는 방송)이 그...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등 클라이밍 브랜드의 신발 입점을 발 빠르게 추진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해당 신발들을 코디하는 방법 등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것이 매출 상승의 주효한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산악 활동을 즐기는 폴더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신발을 경험해보고 데일리룩으로 제안한 암벽...
"샤넬은 살 만큼 샀다"…요즘 잘나가는 '금수저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05 14:15:47
100만회가 넘는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와 관련된 게시물 갯수가 10만개에 다다랐다. MZ세대가 주로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만 봐도 ‘굿파트너 장나라 올드머니룩’, ‘눈물의여왕 김지원 재벌 패션’ 등 조용한 럭셔리 룩에 대한 게시글이 많다. 명품업계에선 이 올드머니룩 열풍에 대해 “양극화가 심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