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주 대진첨단소재 청약…IPO 심사 철회도 속출 [마켓인사이트] 2025-02-14 13:00:57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여러 패션 기업들이 잇따라 IPO를 추진하면서, K패션 시장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단단한 팬덤을 등에 업은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한 뒤 해외까지 진출하고 있다는 점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사례로는 ‘락피쉬웨더웨어’를 운영하는 에이유브랜즈를 꼽을...
코웨이 작년 영업이익 7천954억원…전년보다 9% 증가(종합) 2025-02-14 11:06:30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판매도 늘었다. 해외법인 매출은 1조5천452억원 집계됐다. 국가별 매출은 말레이시아 법인이 1조1천584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 법인은 2천142억원이었다. 태국 법인 매출은 1천257억원으로 24.3% 증가하며 큰 폭으로 성장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태국은 시장 규모는 작지만,...
인스타 보다가 '백화점 절반 가격' 혹해서 주문했더니…'낭패' 2025-02-14 10:49:23
가장 많았다. 판매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를 사칭해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 후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상태에서 연락을 두절하는 식이었다. 판매자가 광고와 달리 저품질 제품을 판매한 사례가 959건(46.5%)으로 뒤를 이었다. 해당 쇼핑몰들은 저품질 제품의 환불을 거부하거나 소비자에게 구매대금의 일부 환급만 제안했다....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9:53:19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일본이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조각 피자 메뉴를 판매하는 등...
"아직도 1시간 웨이팅 기본" 런던베이글 인기 비결 알고 보니 2025-02-14 09:41:18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런던베이글뮤지엄, 베이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탄생한 배경이 공개됐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창업자이며 운영사 주식회사 엘비엠 CBO(Chief Brand Officer) ‘료’ 디렉터(본명 이효정)는 지난 11일 방영된 'SBS스페셜 - The 빵' 1부 '솔드아웃' 편에 출연해 자사...
소스 브랜드 더휴베이스, 궁중요리 이수자 김하진과 전속 계약 체결 2025-02-14 09:00:00
브랜드는 국내 소스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대기업 제품들과 경쟁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GS리테일을 통한 해외 수출도 추진 중이다. 현재 더휴베이스는 ‘만능 장류’ 제품군의 개발을 완료한 상태이며, 조만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속 계약을...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8:35:01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인스타 광고보고 '클릭'..."물건이 안와요" 2025-02-14 08:06:13
최다를 차지했다. 판매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 사칭 쇼핑몰을 운영하고 결제를 한 사람들에게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채 연락을 두절하는 수법이 대다수였다. A씨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유명 해외 브랜드 쇼핑몰에 접속해 82.95달러(120만원)를 결제했지만 2주 넘도록 상품을 받지 못했고 해당 사이트가 브랜드 사칭...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모든 브랜드에 열려있는 선택지는 아니다. 몽클레르는 지난해 연간 매출의 86%가 DTC 채널에서 나왔는데, 연 매출 중 DTC 비중은 전년보다 2%포인트 상승했다. 채널 매출은 같은 기간 11% 뛰었다. 마진 역시 증가했다. 몽클레르의 지난해 총이익은 전년 대비 5.4%...
"인스타서 들어간 쇼핑몰서 낭패" 피해 사례 속출…사기 주의보 2025-02-14 07:28:07
관계자는 "해외직구 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지나치게 싼 가격에 판매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는 일단 의심해야 한다"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인터넷 주소(URL)를 비교하고, 구매 후기를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이어 "피해 발생을 대비해 광고화면, 구매·결제 내역을 캡처하는 등 증빙자료를 남겨둬야 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