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태제과, 비스킷 3종 가격 6.7% 인하 2024-08-29 09:12:37
품목은 해태제과 제품 중 밀가루 비중이 높은 품목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이 지속되며 원가 부담이 높은 상황이지만 고객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작년 7월 아이비 오리지널 가격을 10% 내리기도 했다. 해태제과를 시작으로...
해태제과, 계란과자 등 비스킷 3종 가격 6.7% 내려(종합) 2024-08-29 09:07:23
재고 상황에 맞춰 유동적으로 적용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이 지속되며 원가 부담이 높은 상황이지만 고객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제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해태제과는 작년 7월 아이비 오리지널 가격을 10% 내리기도 했다. 해태제과를 시작으로 다른 제과·제빵업체도...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식품업계는 ‘SIAL 혁신상’ 후보작에도 대거 출품했다. 풀무원은 식물성 두부로 치킨텐더와 비슷한 맛을 낸 두부텐더, 오뚜기는 비건 참치와 카레, 아워홈은 가정간편식용 김치콩비지찌개, 빙그레는 두유를 넣은 비건 메로나, 롯데웰푸드는 제로 젤리 등을 혁신상 후보로 신청했다. 이...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 처음이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를 그려넣었다. 다음달까지 지역별로...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제품도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서도 처음있는 일이었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각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가 단독으로...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롯데제과)가 지난 1월 출시한 ‘이지프로틴’ 단백질 바는 상반기에만 약 400만개 팔렸다. 2분기 국내 매출 중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매출 비중은 지난해 9%였는데 올해는 약 10%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회사는 내다봤다. 동서식품도 시리얼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콘푸라이트바’와 ‘골든그래놀라바’, ‘포스트 통보리...
사조그룹株 호실적 전망에 상한가…K푸드 종목 반등(종합) 2024-07-08 16:00:14
식품의 수익성 개선, 사조 CPK의 로열티 지급 종료 및 곡물 투입가 안정에 기인해 사조대림의 호실적이 예상된다"며 목표 주가 16만원을 제시했다. 투자 의견은 '매수'로 밝히면서 사조대림에 대한 신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최근 조정이 이뤄지던 음식료(2.53%) 종목은 사조그룹을 필두로 순환매 양상을 보이면서...
롯데만 없네?…야구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등장 2024-07-08 10:08:33
해태제과가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을 출시한다. 해태제과와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손잡고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2024-07-08 09:33:05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지역별로 포장 다른 제품은 처음"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해태제과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각축전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20년까지 빙과업계 시장 점유율 1위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와 롯데푸드 합산)였다. 2021년 빙그레가 3위이던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하면서 처음 1위로 올라섰다. 이듬해엔 롯데웰푸드가 1위를 탈환했다. 지난해엔 롯데웰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