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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맘 곰도리양의 뷰티토크⑧] 수분-미백-탄력을 되찾는 콜라겐의 마법 “극광탄력! 칭찬해” 2022-02-22 11:40:00
찾는 유희의 동물이라고 했던가요? 이런 사소한 행복은 저의 홈케어 일상을 더 부지런하게 만들어 줍니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저절로 실천하는 관리는 아무리 피곤해도 귀찮지 않아요. 오히려 더 좋은 조합을 탐구하고 더 나은 루틴을 고민하게 돼죠. 이런 저의 내면에는 오직 홈케어만으로 40대의 아름다움을 지킬...
“부산 시민이 행복하고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성과창출이 핵심” 강필현 제8대 부산디자인진흥원장 2021-12-22 09:51:43
기반 창업기업이고요. 이러한 성공모델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만큼 디자인 주도의 창업정책과 문화가 확산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부산 시민이 행복하고 지역 기업이 수익 창출할 수 있는 디자인지원시스템 구축 필요···부산시민디자인단 통해 시민이 원하는 불편함을 디자인으로 해결...
[인터뷰] ‘코코미카’ 주형 “남녀 불문 헤어 스타일링 ‘내추럴 맛집’으로 승부수 던지겠다” 2021-10-28 10:49:00
바로 읽히고 시간 계산도 되는 반면, 생소한 디자인은 조금 더 신경 써야 할 필요가 있다” q. 일종의 전문직이자 서비스업이다. 이로 인한 직업적 고충이 있다면? “스텝 시절에는 육체도 정신도 힘들었지만 지금은 그때보다 덜하다. 또 손님을 만나는 게 재미있고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게 좋다. 매출처럼 현실적인 고민도...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고객 맞춤형 사용자 경험(UX 디자인)과 브랜딩(BX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사진, 영상, SNS)에서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프랜차이즈(숯불닭갈비) 부문 ‘팔각도’ 팔각도(대표 조성욱)는 육성푸드(주)의 숯불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와 쉽게 접하기 어...
'0점' 무시하던 미국인들 코 납작…대학 중퇴 한국인의 반전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1-10-24 10:43:48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직원의 행복, 창의성, 참여도 등이 기업의 핵심 아젠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요. 알로가 단순한 툴이 아닌,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주고, 직원들의 잠재성을 극대화해줄 수 있는 도구로서 제공될 수 있도록 로드맵을 갖추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원격근무가 확산되고...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⑦]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세계.. 도전과 성공, 프로페셔널들은 다르다... ‘경단녀 완전 극복 호텔판매 최강... 2021-09-24 15:39:48
영상을 재생 시켜 커버 하죠. 영상이 재생되는 단 몇 초 동안 진행자는 부랴부랴 숨이 찰 정도로 빨리 계단으로 층을 이동한 뒤 영상이 꺼지고 라이브 화면으로 전환되면 다시 화면에선 태연하게 아무 일 없던 듯이 진행한 적이 있어요. - 미래의 포부나 지금의 머리 속에는 어떤 것들이 많이 차지하고 있을까요? 저는 제 ...
인스타그램 디자이너 된 男, 삼성 고시서 '백지' 냈던 이유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1-09-18 16:40:02
있고요. 종착점은 '저 때문에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다' 이 역할이면 행복하지 않을까요." ▶미국 사회에서 네트워킹의 어려움은 없나요. "최대한 친절하려고 노력하고요, 캘리포니아는 인종적인 편견 이런 게 다른 지역에 비해 확실히 작은 것 같아요. 회사 내에 직원들도 여러 곳에서 와서 서로 존중해주고요....
한국남부발전, 신세종복합발전소 첫 삽 2021-07-06 11:14:55
중단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는 것에 대비해 환경설비 보강과 지역주민 의견 적극 수렴 등 사업의 성공적 착수를 위해 전사 역량 결집에 집중했다. 먼저, 질소산화물 배출은 법적 규제치의 3분의 1까지 낮추고, 기동초기 발생하는 미연탄화 수소 배출 저감을 위한 산화촉매 기술을 국내 최초 도입하는 등 국내 최고의 친환경...
[인터뷰] 절대근성, 한초임 2021-06-03 14:01:00
제작과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것 같은데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는 무엇인가. “20년 동안 발레를 전공하면서 발이 변형돼 대부분의 신발이 맞지 않아 불편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디자인뿐 아니라 편안함에 우선적인 가치를 두고 특화된 신발을 만들고자 했다. 가볍고 편하면서도 예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생산해 많은...
[인터뷰] 단하 “목표? 한국의 헤리티지 살려 오래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 되는 것” 2021-05-12 11:10:00
걸 할 때 아이디어를 많이 받는다.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낄 때 딱 떠오르는 것 같다” q. 디자인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내가 평소에 잘 입고 다닐 수 있는가를 먼저 생각한다. 내가 입기 위해 만든 옷이다 보니 내가 많이 입어야 다른 사람들도 많이 입을 거라는 생각을 한다. 예쁘기만 한 옷은 물론 작품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