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 선발… ESG 가치 실천 2023-12-18 09:43:50
SNS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복실 롯데카드 ESG위원장은 “환경과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원 기업의 ESG 적합성을 평가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기업 선발에 우선순위를 뒀다”라며 “앞으로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이 ESG 가치를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POP-UP! FUN UP!…성수동은 365일 ‘팝업 성수기’ 2023-12-14 19:07:16
봤기 때문이다. 마케팅업계에선 탬버린즈의 ‘파격 전략’에 대해 성공적으로 평가한다. 2~3층을 비운 데 따른 임대료 이상을 ‘바이럴 마케팅’으로 뽑아냈다는 이유에서다. 이 건물은 단숨에 성수동을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됐다. 주말에는 1시간 이상 줄을 서야 매장 안에 발을 들일 수 있다. 지하 1층은 향수를 판매하는...
워커힐, NCT DREAM 팬 위한 'K팝 투어'…워커힐이 새로운 K팝 성지로 떴다 2023-12-14 16:08:38
호텔앤리조트 세일즈앤마케팅 실장은 “워커힐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활용해 단순한 협업을 넘어서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새로운 K팝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팬들뿐 아니라 K콘텐츠를 사랑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세로수길에 가면…새벽녘 이슬 머금은 '시간의 香'이 맴돈다 2023-11-30 19:19:21
있도록 향수 스토어로는 드물게 루프톱을 만들었다. 가을날 향기와 함께 흔들리는 노란 은행나무를 구경하기 위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됐다.윔블던에 반했던 '삼성맨' 향수 안에 런던을 담았다 'SW19' 강정훈 대표요즘 서울 강남구 신사동 세로수길 ‘퍼퓸 로드’엔 향수 안에 런던의 시간을 담은 SW19이...
'지중해 초록보물'이 품은 천년의 비밀 2023-11-23 19:38:45
많은 오해가 있다. 우리를 현혹하는 잘못된 마케팅 문구도 너무 많다. 실패 없이 올리브 오일을 고르는 법을 다섯 가지 질문과 답으로 정리했다. (1)올리브 손으로 직접 딴다? 시간 오래 걸려 올리브 ‘본래 성질’ 잃어 “올리브는 과일이고 올리브 오일은 주스다.” 올리브 오일 테이스터 학교에서 첫날에 배웠다. 가장...
향기 이어 커피·음악까지…포스코이앤씨 '오감 마케팅' 2023-11-20 18:52:34
구상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9월 향기 디자이너 레이몬드 메츠와 함께 오티에르의 시그니처 향기인 ‘오티에르 엘릭서’를 개발하기도 했다. 샌들우드향에 스모키향을 결합해 은은하고 포근함을 느끼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고품격 주거 공간을 넘어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 만족까지 생각하는 오티에르...
증권가도 향기마케팅…신한투자 전국지점에 시그니처香 2023-11-20 10:19:39
증권가도 향기마케팅…신한투자 전국지점에 시그니처香 (서울=연합뉴스) 이웅 기자 = 신한투자증권이 국내 증권사로는 처음 시그니처 향(香)인 '신한브리즈'로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브리즈는 은은한 나무 향과 풀꽃 향을 담아 기분 좋게 불어오는 산들바람처럼 언제나 고객 곁에 머물겠다는...
보험안내서에서 교보문고 향기가 난다 2023-11-17 11:47:04
만큼 향기를 품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교보생명은 교보문고와 협업해 '교보문고 시그니처향'을 은은하게 풍기도록 했다. 이 향은 교보문고 창립 이념을 기반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책읽기를 돕기 위해 만든 것으로, 일명 '책향(冊香)', '교보문고에 가면 나는 특유의 향'으로 입소문을 타...
방향제? 보험안내자료?…교보생명 이색마케팅 2023-11-17 09:12:46
방향제? 보험안내자료?…교보생명 이색마케팅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교보생명은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를 만들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는 거실, 서재, 자동차 등에 걸어두는 종이 방향제와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한쪽 면에는 안내장 등 보험상품...
한국GM, 통합 브랜드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재개관 2023-10-17 11:01:26
GM은 또 뷰티케어 브랜드 'RboW'(알보우)와 협업해 개발한 GM의 브랜드 향기인 'GET ME'(겟 미)를 담은 실내용 스프레이 'GM Life Fragrance'(GM 라이프 프레이그런스)를 발매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미국 문화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