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신한은행, 40주년 기념 '은행 과자' 출시 2022-06-02 10:09:41
과자(마라맛·허니버터맛)는 전국 1만6천여개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신한은행은 이달 26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구입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게시글 리그램에 동참한 소비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창업 40주년 한정판 캐릭터 상품인 원터치 몰리 텐트(10명)와 몰리 마우스(20명), GS25 쿠폰 등의 경품도 준다....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치맥 투고 선봬 2022-05-23 18:00:08
않고 담백하게 구워낸 바사삭 치킨, 부드러운 버터 감자와 아스파라거스까지 함께 풍성하게 구성했다. 셰프가 직접 개발한 홈메이드 소스 2종인 고소한 맛의 그린 페퍼콘 소스와 허니 스파이시 마요 소스, 프리미엄 수제 피클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제공된다. 치킨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는 시그니처 수제맥주는...
`포켓몬빵` 열풍에…SPC삼립 `월 70억씩` 더 번다 2022-04-21 14:51:40
`허니버터칩`인데, 당시에도 지금 포켓몬빵처럼 품귀 현상에 더해 중고 시장에서 웃돈을 주고 거래되기까지 했습니다. 이에 제조사 해태제과는 180억 원을 들여 2016년 5월 공장 증설을 마무리 짓습니다. 당시 허니버터칩의 제조는 해태제과와 일본 가루비의 합작사가 맡았는데, 2011년 협력을 시작한 이래 최대 규모의...
[금주신상] CJ '고메 1인용 사각피자'·신세계 '올반 붕어빵' 2022-01-22 07:00:02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의 하나로 100% 국내산 오곡 가루와 허니버터를 넣은 이색 사이드 메뉴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를 출시했다. 다음 달 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스쿨푸드가 신메뉴 '어물떡 오뎅물떡'을 출시했다. 어물떡 오뎅물떡은 진한 육수에 쫀득한 식감의 떡과 두 종류의...
오리온, 베트남 견과류 시장 진출…'쏙포' 브랜드 출시 2021-12-07 10:05:50
'포'를 결합한 '도시다람쥐'라는 뜻으로 '치즈맛', '김맛', '허니버터맛' 외에 매콤한 '사테소스맛'까지 총 4종을 선보였다. 오리온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베트남의 견과류 판매량이 증가한 것에 주목했다"며 "지난해...
"제스트코 아이스크림, 길림양행의 아몬드와 만나다" 2021-11-17 16:46:24
제스트코㈜는 허니버터 맛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토핑으로 더한 바프 허니버터와플콘(150ML)이 11월 19일부터 CU,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그리고 이마트24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스트코는 지난 5월 길림양행과 아이스크림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여러 번의 제품 개발 과정을 거처 HBAF(바프)의...
오리온, 오!구마 중국 출시…2천억 매출 `오!감자 인기` 이어간다 2021-10-19 16:10:10
`허니버터고구마`를 스낵으로 구현했다.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의 기호 특성에 잘 맞다. 오리온 관계자는 "기존 오!감자가 지난해 중국에서만 224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갖고 있는 만큼 신제품 오!구마 출시를 통해 브랜드 확장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구마는 대표...
"제2의 허니버터칩" 폭발적 반응…1초에 한 개씩 팔린 과자 2021-09-23 08:39:37
기용해달라는 요청을 고려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잇따르면서 일각에서는 '제2의 허니버터칩', '마약과자'라는 수식어도 등장했다. 이에 일부 동네 마트나 슈퍼에선 품절 사태가 빚어지며 화제가 됐고, 리셀러들이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웃돈을 붙여 팔기도 했다. 이...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2021-09-02 06:14:20
선보인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과 '바프허니버터팝콘'이 대표적. 올해 6월 출시된 PB과자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은 현재 세븐일레븐 스낵과자 매출 2위까지 올랐다. 편의점 마른안주로 인기를 끄는 '숏다리', 롯데제과 오징어과자 '오잉'의 콜라보 상품이다. 바삭한 과자에 숏다리맛...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1-08-29 16:44:06
허니시리즈’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우뚝 섰다. 사양벌꿀이 아닌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단짠(단맛+짠맛)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교촌치킨 단일 메뉴 중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인공첨가제를 쓰지 않고 국내산 통마늘, 발효간장, 홍고추, 아카시아 벌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