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로우어스,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 선보여 2024-10-11 14:00:00
빠르게 흡수되어 헤어 에센스 특유의 떡짐 없이 덧바를수록 결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그로우어스의 베스트셀러 ‘데미지 테라피 라인’은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라인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 추출물과 해조류 추출물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24년...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인스턴트 미라클',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미쟝센 살롱10 단백질 트리트먼트' 등이다. 모발의 엉킴·보습 개선 성능은 3개 제품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엉킴 개선은 모발을 빗질할 때 소비되는 에너지양을, 보습은 모발에 함유된 수분량을 각각 확인했다. '...
카디뷰, 배우 설인아와 3년 연속 전속모델 재계약 2024-10-04 10:00:05
8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아사이오일은 천혜의 자연 브라질에서 자란 아사이베리의 보습력과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에센스로 건강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카디뷰는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열펌제 ‘서프라리스’를...
배우 기은세, 솔랩의 '첫 브랜드 뮤즈'로 발탁돼 2024-10-02 11:47:30
홈케어 전문 브랜드 솔랩(Solep)이 배우 기은세를 브랜드의 공식 뮤즈로 삼는 새로운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솔랩은 기은세와 함께 ‘집에서 하는 고퀄리티 두피클리닉’을 제안할 예정이다. 기은세는 캠페인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성하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2023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올해는 34.8% 증가하는 등 론칭 이래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이에 로이비는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포부다. 회사 측은 영케이의 밝고 긍정적인...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실제 이 브랜드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보디 및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전용 비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루톤'의 팝업매장을 선보인다. ▲ 이마트 = 오는 29일까지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서 1920년대 미국 뉴욕의 '오토매트'(자동판매기) 식당을 콘셉트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신제품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허니윙봉과 어메이징 완벽치킨, 뉴순살...
푸치코리아,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로 한국 시장 진출 2024-09-24 13:52:54
푸치에 인수됐다. 향수, 바디로션, 핸드로션, 헤어퍼품 등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라인을 비롯해 액세서리까지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스톡홀름, 런던, 파리, 뉴욕에 이어 2019년 4월에는 전 세계에서 5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바이레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르노 디비지아 푸치코리아 지사장은 "바이레...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샴푸를 시작으로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하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 판매할 계획이다. 탈모 인구가 1000만명에 달하는 국내 탈모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5년간(2019~2023년)...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진정이나 잡티 개선 같은 피부결 관리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