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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자국의 문화와 전통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트렌드까지 반영하는 이유다. 대한항공은 창립 이후 지금까지 유니폼이 무려 11번이 바꼈다. 2005년 3월부터 현재까지 승무원들이 착용 중인 유니폼은 이탈리아 3대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인 지안프랑코 페레에게 의뢰해 탄생했다. 스커트뿐 아니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바지 정장을...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가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상품화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좋다는 인식이 글로벌 시장에서 확산되는 분위기”라며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리브영을 찾는 방한 관광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5성급 호텔 돌잔치, 1000만원이나 드네요"…부모들 '한숨' [이슈+] 2024-05-06 20:32:26
공주처럼 귀하게 자라는 외동아이를 뜻하는 신조어)' 트렌드에 맞춰 돌잔치를 고급 호텔에서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기 때문이다. 예컨대 서울 용산에 위치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해 10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돌잔치 패키지' 판매량은 2022년 상반기보다 2배...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들에게 'K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일종의 랜드마크로 삼겠다는 복안. 지상 1~3층 영업 면적 기준 총 300평(991㎡)으로 명동타운(350평·1157㎡)에 이어 두 번째로 크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대로변에 위치했고 공항철도도 연결돼 관광객들...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트렌드에 발 빠른 국내 고객을 모두 아우르는 명소가 될 전망이다.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점이 특징이다. 입구로 들어서면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뷰티케어 엑스포가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교두보로 떠오르고 있다. 동성제약은 현지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랑스'를 선보인다. '이지엔'과...
'월요병' 타파할 설렘, '선재업고튀어' 변우석·김혜윤 첫 데이트 포착 2024-04-15 10:32:02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고, 드라마에 삽입된 BGM과 ‘선재 업고 튀어 OST’가 음원 플랫폼 멜론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OTT 데이터 분석 업체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 2위, 랭키파이 국내 드라마 프로그램 트렌드지수 1위(4월 12일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강력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2024-04-02 10:39:00
헤어팩인 '아이엠 헤어마스크 N1 데미지드 헤어 리페어'를 출시한다. 아이엠은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출시한 고효능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엠 헤어마스크 N1은 실리콘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고 샴푸 후 깨끗해진 두피에 자극 없이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건강...
"이거 진짜, 들으면 연락와요"…헤어진 연인 돌아온다는데 [이슈+] 2024-03-19 20:00:04
헤어진 연인이 돌아온다는 게 골자다. 영상에선 잔잔한 피아노 연주 소리가 흘러나온다. 관련 키워드로 검색해보면 수십만회의 조회수는 기본이고 최대 790만 조회수에 이르는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관련 키워드의 언급량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키워드 분석 사이트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저마다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매년 신상을 쏟아낸다. 심지어 희소성을 주요 가치로 여기는 명품 브랜드는 이름값을 지키기 위해 멀쩡한 재고 상품을 소각하기도 한다. 몇 년 전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400억원에 달하는 멀쩡한 의류와 화장품을 폐기한 것이 대표적 예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