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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태형의 EU를 향한 시선] 유럽 경제와 독일 총선 2025-02-14 17:48:15
포함했다. 디지털 전환 노력 부족 등으로 산업 혁신 속도가 느리다는 점은 독일 경제의 약점으로 지적돼왔다. 혁신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창업 단계에서 겪는 관료주의를 탈피하고 디지털화 및 인공지능(AI) 기술 응용 촉진,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하겠다는 계획도 들어 있다. 메르츠 기민련 대표가 중국 투자의 위험...
1년 동안 90% ↑…“딥시크 쇼크에도 AI 오른다” [미다스의 손] 2025-02-14 17:40:32
동시에 고려하는 투자 전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글로벌 주식 시장에서 꾸준히 배당을 늘리며 성장하는 기업들과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장기적인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방향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AI 기술 혁신에 새로운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ETF도...
딥시크 효과 확산?…바이두, 차세대 AI모델 오픈소스로 개방키로 2025-02-14 16:05:45
협업 수요도 촉진했고 글로벌 AI 생태계가 오픈소스 포용으로 전환되도록 이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3차 AI 행동 정상회의 폐막 후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AI에 관한 선언문'이 채택된 점도 언급했다. 이 매체는 중국을 비롯한 60개 이상 국가가...
지난해 중국 제외 전기차 등록 601만대, 6.1%↑…BYD 125% 증가 2025-02-14 09:59:03
시장의 수요 둔화 여파 등으로 17.3% 역성장한 467만대를 팔며 현대차그룹에 3위를 내줬다. 지난해 그룹별 판매량에서는 중국 지리그룹과 BYD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6위 지리그룹은 22.2% 성장한 39만6천대를 판매해 점유율을 6.6%로 0.9%포인트 높였다. 9위인 BYD는 125.4% 증가한 25만4천대를 팔아 판매량 10대 그룹 중...
오름테라퓨틱, 코스닥 상장 첫날 47%대 '급등' 2025-02-14 09:09:25
활용해 암 치료를 혁신하고 있다. 앞서 오름테라퓨틱은 지난달 17~23일 진행한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에서 16.9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공모가는 희망 범위(2만4000~3만원)보다 낮은 2만원으로 결정됐다. 일반청약에서는 2.11대 1의 저조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블랙록 "韓 대체투자 시장 확대…'통합 데이터' 기반 투자해야" 2025-02-14 09:07:56
및 투자 관리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고 본 것이다. 야키요시 타케우치 블랙록 알라딘 클라이언트 사업부문 아태지역 총괄(사진)은 14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투자자들은 주식·채권에서 더 나아가 대체투자, 사모투자, 액티브자산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화고 있다”며 “통합 리스크 및 투자...
KT 작년 영업익 구조조정에 51%↓…"MS와 30개 고객사 공략"(종합2보) 2025-02-13 16:18:00
증가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유선전화 매출은 수요 감소로 인해 전년 대비 7.3% 줄었다. 미디어 사업은 IPTV 전체 가입자 순증과 높은 ARPU(가입자당 평균 매출) 증가로 2023년 대비 매출이 1.2% 성장했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저수익 사업 합리화 작업이 있었지만 같은 기간 2.9% 성장했다. 기업인터넷...
'팝업스토어도 앱으로 즐기자'···스위트스팟 '팝가' 출시 2025-02-13 16:01:46
CTO는 “2개월간의 실제 환경 테스트로 시장 수요와 소비자 피드백을 면밀히 검토해 정식 버전을 론칭했다”며, “실시간 데이터 기반 소비자 행동 분석과 운영 체계 고도화를 통해 팝업스토어 시장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오는 25일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에...
'역대 최대매출' KT, 퇴직위로금 4억씩 주더니…"영업이익 반토막" 2025-02-13 15:23:44
수준으로 전년 대비 1.1% 증가했다. 다만 유선전화 매출은 가정 내 수요 감소로 인해 매출이 전년 대비 7.3% 줄었다. 미디어 사업은 IPTV 전체 가입자 순증과 ARPU(가입자당 평균 매출) 가입자 증가로 전년 대비 1.2%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년 대비 2.9% 성장했다. KT는 AICT(인공지능+정보통신기술)...
KT, 지난해 매출 26조4312억원…상장 이후 최대 2025-02-13 15:00:00
내 수요 감소로 인해 매출이 전년 대비 7.3% 줄었다. 미디어 사업은 IPTV 전체 가입자 순증과 고ARPU(가입자당 평균 매출) 가입자 증가로 전년 대비 1.2%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KT는 2024년 연말 신설한 미디어부문을 통해 그룹의 미디어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AX(AI 전환) 기반으로 미디어 사업의 혁신을 추진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