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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음식 그리웠나'…LPGA 윤이나, 美서 깜짝 포착된 곳이 2025-02-28 09:32:38
K푸드를 함께 판매해 미국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은 한 마리부터 반 마리, 순살(8조각), 윙&봉(8조각)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윤 프로는 매장의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이하 황올)과 허니갈릭, 매운양념치킨 등을 맛봤다. 평소에도 ‘황올 마니아’로 잘...
LPGA 투어 윤이나, BBQ치킨 미국 비스타점서 '황금올리브' 시식 2025-02-28 08:42:06
치킨과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K푸드를 함께 판매해 미국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BBQ는 지난 1월 윤이나와 윤해란 등 미국 무대에 진출한 여자 프로골프 선수와 후원 협약을 맺고 선수들의 현지 투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51살 오리온 초코파이, 연 40억개 판매…누적 500억개 돌파 2025-02-27 16:38:26
초코파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6억개가 판매될 만큼 수요가 높다. 현지 식문화를 반영한 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해외법인 중 가장 많은 12종의 초코파이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인도에서도 현지인이 가장 선호하는 딸기와 과일 소비량 1위인 망고를 접목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현지화 전략을 통해...
미국 점령한 풀무원 두부…30년 만에 흑자도전 [마켓 딥다이브] 2025-02-27 14:54:42
판매 매출 절반이 두부입니다. 풀무원은 미국 현지인이 물컹한 식감을 선호하지 않자, 한국의 두부보다 2배 이상 단단한 두부(슈퍼 펌 두부)를 출시했는데요. 현지인 맞춤형 두부가 미국 시장을 사로잡은 겁니다. 높아지는 두부 인기에 작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의 두부 공장 생산 능력을 키웠죠. 앞으로는 월 1,400만 모를...
출시 후 '500억개' 팔렸다…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제품' 2025-02-27 08:12:11
브랜드로 통한다. 인도에선 현지인 선호 과일 딸기와 소비량 1위 망고를 접목한 차별화 제품을 선보였고, 중국에서는 ‘중국 고객추천지수’(C- NPS) 파이 부문에서 모두 7차례 1위를 차지했다. 제품 적극 추천 의사를 측정하는 지표로 고객 신뢰와 충성도가 반영된다. 국내에서도 색다른 맛과 감각적 디자인을 내세운 계절...
마라톤·골프·사이클… 스포츠와 휴양의 천국인 태평양의 '이곳' 2025-02-26 19:09:14
또 왕족 전용 해변이자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다이빙 포인트인 타가비치도 만나볼 수 있다. 로타 섬은 해저 70m까지 투명하게 내려다보일 정도로 맑은 수중환경을 자랑해 다이버들의 성지로 꼽힌다. 지난 한 해 마리아나제도를 찾은 한국인 관광객은 17만8000여 명이다. 마리아나제도를 찾은 해외 관광객 중에서는 한국인이...
문체부, 올해 한국관광 홍보지점 12개로 확대…"신흥시장 공략" 2025-02-26 08:49:02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현지 대표 미식 축제인 '시카고 구르메 2024'를 계기로 한국 관광을 홍보했다. 브라질 지점에서는 상파울루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고부가 관광박람회인 '국제럭셔리관광박람회(ILTM)'에 참가해 남미 전역의 고부가 여행객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우즈베키스탄...
해빗팩토리, 美 누적 대출액 1,526억…법인 설립 3년만 2025-02-25 19:04:02
타사 보다 대출 금리가 낮고 소요 시간도 짧아 현지인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미국 주담대 시장에서 고객은 '정보 비대칭' 문제를 겪으며 대출 중개인이 제공하는 금리를 선택해야 했는데, 해빗팩토리는 디지털화에 따른 업무 절차 단축으로 비용을 줄이고 금리를 낮췄다는 것이다. 해빗팩토리는 ...
흉기 든 강도떼 습격….한국인 선교사 2명 숨져 2025-02-24 19:31:58
부지에서 흉기를 지닌 현지인 강도 여러 명에게 공격받은 뒤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숨졌다. 범인들은 아직 잡히지 않았다. 주마다가스카르대사관은 현지 경찰 당국에 신속한 수사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외교부 당국자는 "사건 인지 이후 필요한 영사 조력을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사진=구글지도 캡처)
CJ 비비고는 美, 삼양 불닭은 中서 생산…"내수만 의존하단 망해" 2025-02-23 17:47:57
등 현지인 입맛에 맞춘 글로벌 전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을 강조하며 국내 라면 생산을 고집해온 삼양식품도 2027년 가동을 목표로 중국 저장성에 공장을 짓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세계 최대인 14억 명의 인구를 갖춘 인도 시장 공략에 ‘올인’하고 있다. 지난 6일 현지 빙과 법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