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FC, 경남과 홈개막전 0-0 무승부 2016-04-11 00:28:10
K리그 챌린지 경남FC와의 홈개막전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무패행진`을 이어간 대구는 1위 안산과의 승점차는 좁히지 못했다. 홈에서 승리를 노린 대구는 초반부터 거칠게 경남을 밀어붙였다. 전반 3분 세징야가 중거리슛으로 골대를 맞췄고, 9분 파울로가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을 넣는데 실패했다. 이후...
롯데, 소외계층에 사직구장 체리테이블 2만석 기부 2016-04-04 11:17:09
부산시 관계자는 "앞으로 롯데자이언츠 뿐만 아니라 부산연고 프로스포츠 구단이 지역사회에 보다 더 많은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병수 시장은 오는 5일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롯데자이언츠-SK와이번스 홈개막전에 참석해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대구FC, 쿤밍 전훈 특집 `힘들 때가 승부다!` 24일 방영 2016-03-24 12:46:01
공중파를 통해, 그 이외의 지역에서는 대구MBC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에서 대구MBC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할 수 있다. 올 시즌 승격에 도전하는 대구는 오는 26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을 상대로 개막전 경기를 치르며, 4월 10일 오후 2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경남FC와 홈개막전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성남FC 김두현, 훈훈한 팬서비스 화제 2016-03-22 15:02:20
12일 수원삼성과의 홈개막전에서 킥오프 전 웜업 시 김두현이 찬 강한 슈팅이 가변석으로 향했다. 블랙존에 앉아있던 한 여성 팬이 이 슈팅에 머리를 강하게 맞았고 놀란 김두현은 바로 달려가 사과의 제스처를 보냈다. 경기 후에도 김두현은 본인의 SNS를 통해 자신의 슈팅에 맞은 여성 팬의 안부를 물었고, 해당 팬도...
울산현대, 유니시티코리아와 MOU 체결 2016-03-21 15:51:11
K리그 클래식 홈개막전에서 유니시티코리아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 전 진행됐으며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 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단장이 참석했다. 이날 울산은 경기 전 입장객들에게 유니시티에서 제공한 건강차 ‘제주산 진득찰 맑은 차’를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해 이번...
`제수매` 캠페인 첫 주자 세라, 수원 홈개막전 하프타임 초청 공연 2016-03-18 17:59:00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이 리그 홈 개막전이 열리는 오는 20일 전남과의 경기 하프타임에 가수 세라(Serra 본명 김진영)를 초청해 축하공연을 펼친다. 세라는 `제발 수원팬이면 매일유업을 먹읍시다`라는 `제수매` 캠페인의 첫 주자로 알려져 있다. 세라는 지난 2월 매일유업이 수원의 스폰서를 참여한다는 소식을 접한 후...
울산현대, 20일 홈개막전 프리미엄석·해피치킨존 매진 2016-03-16 17:21:59
개막전에도 전 좌석이 매진되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프리미엄석과 해피치킨존의 매진으로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울산은 오는 개막전에 2만 관중을 목표로 한다. 그동안 울산은 실관중 집계가 시작된 2012년 이후 해마다 홈개막전 입장관중이 증가하며 기록을 갱신해 왔다. 한편, 울산의 홈개막전은 티켓링크...
울산현대, 홈 개막전 최다 2만관중 도전 2016-03-15 18:34:58
이 기세를 이어 `현대家더비`로 치러지는 이번 홈개막전에는 2만 관중에 도전한다. 울산은 개막전 흥행을 위해 울산시내 곳곳에 다양한 홍보물을 설치하는 등 온,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개막전 당일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홈개막전 2만 관중 입장...
성남FC 선수네이밍 특화 상품, 탄천 명물로 떠올라 2016-03-15 16:05:20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홈개막전에서 성남FC가 첫 선을 보인 김두현, 황의조, 윤영선 등 선수 6명을 활용한 전통시장 특화상품 6종이 탄천종합운동장의 새로운 명물로 떠올랐다. 지난 해 성남FC와 성남시 내 전통시장의 특화상품 개발 사업으로 시작된 선수 네이밍 먹거리는 성남시 상권활성화재단과 각...
성남FC, 홈 개막전 드레스코드는 `블랙`… 탄천을 물들인다 2016-03-11 19:34:59
홈개막전은 올 즌 캐치프레이즈인 `ROYAL BLACK`의 컨셉에 맞춰 드레스 코드를 성남FC의 메인 컬러인 `블랙`으로 정해 성남 시민들의 힘을 한데 모을 예정이다. 또한 성남FC와 차의과대학교가 성남 지역의 심장병 환아를 돕기 위한 연간 사회공헌캠페인 `BEAT TOGETHER`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차의과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