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오프라인 방문객 1천만명 돌파 2024-12-02 09:03:51
45%를 차지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올해 숍인숍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작년보다 두 배 이상 늘리며 연간 1천만명 이상이 방문할 만큼 20·30대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패션을 넘어 뷰티와 홈 제품까지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관세폭탄 터지기 전에 사세요"…판촉 나선 미국 소매업체들(종합) 2024-11-29 17:11:59
온라인 가구 소매업체 파이널리 홈 퍼니싱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다. 이 업체는 "관세가 부과되면 지금 보고 계시는 가격은 두 배가 될 것"이라며 판촉에 나섰다. 사장인 시드니 아널드는 "수출 국가가 관세 비용을 부담할 것이라는 오해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며 가격 인상으로 결국 소비자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했다....
"곧 2배 뜁니다"…불붙은 '관세' 마케팅 2024-11-29 16:33:58
따르면 미국 온라인 가구 소매업체 파이널리 홈 퍼니싱은 페이스북에 "관세가 부과되면 지금 보고 계시는 가격은 두 배가 될 것"이라며 판촉에 나섰다. 사장인 시드니 아널드는 "수출 국가가 관세 비용을 부담할 것이라는 오해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며 가격 인상으로 결국 소비자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했다. 이 업체...
"관세폭탄 터지기 전에 사세요"…판촉 나선 미국 소매업체들 2024-11-29 16:03:50
온라인 가구 소매업체 파이널리 홈 퍼니싱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다. 이 업체는 "관세가 부과되면 지금 보고 계시는 가격은 두 배가 될 것"이라며 판촉에 나섰다. 사장인 시드니 아널드는 "수출 국가가 관세 비용을 부담할 것이라는 오해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며 가격 인상으로 결국 소비자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했다....
[2024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항원·항체, 체외진단키트를 개발하는 기업 ‘보름바이오’ 2024-11-27 23:33:07
온라인 약국에 납품, 여성 전문 뷰티숍에 납품 등으로 판매된다. 의료기기 납품 업체 총판 계약과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을 통한 판매도 계획하고 있다. 보름바이오는 올해 6월에 Angel 개인 투자(8천만원)를 유치했으며, 내년 상반기 AC 투자 유치(seed 투자)를 준비하고 있다. 이 대표는 “이를 통해 TIPS 신청을...
와디즈, 2주간 거래액 최고치 찍었다···누적 펀딩 100억 돌파 2024-11-26 17:10:09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뷰티(21%), 홈리빙(18%)가 뒤를 이었다. 특히, 뷰티 분야에서는 시장의 절반 가격대로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가 10일 만에 6억 원을 돌파하며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했다. 또한, 와디즈 블랙버드 한정판으로 단독 공개한 IP 제품에도 팬덤이 몰리며 주목받았다. ‘해태제과 오예스IP...
[다우 최고치 경신..머스크 개혁에 드론주↑]-와우넷 오늘장 전략 2024-11-26 08:29:43
울트라튠과 초음파(HIFU)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을 각각 출시했으며 특히 울트라튠은 홍콩과 일본 등 글로벌로도 순차적으로 런칭을 진행 중 - 국내 기준 한자리 수 수준으로 추정되는 홈 뷰티 디바이스 침투율은 30년까지 20%까지 높아질 것으로 추정되며 동사 실적도 함께 성장할 것이라는 판단. 자사몰 중심으로...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뷰티 △패션 △스포츠 △홈 △테크 △푸드 △캐릭터 등 7종의 제품군이 제시된다. 이 중 '푸드'를 선택하면 △유제품 △소스·오일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커피·차 △이너뷰티 제품군이 나타나고 여기서 최대 3개를 고를 수 있다.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커피·차를 선택하자 총 39개 브랜드가...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통해 추가적인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메이크업 시연, 퍼스널 컬러에 맞춰 제조 가능한 뷰티템, 뷰티 컨설턴트의 메이크업 서비스, 컬러 전문가와 나만의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존, 눈썹 모양을 연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일대일 브로우 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색 공간도 있다. ‘에스테틱숍’을 방불케 하는 3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