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미용기기 자회사 주식 250억원에 취득 결정 2024-02-28 16:44:47
기기 자회사 주식 250억원에 취득 결정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에이피알[278470]은 미용기기 개발, 제조 및 판매업 자회사 에이피알팩토리의 주식 1천296만83주를 250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28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에이피알의 에이피알팩토리 지분율은 100%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다음달 18일이다....
[IPO챗]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2024-02-24 12:00:00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올해 첫 '대어급' 신규 상장…증거금 14조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다음 주(2월 26일∼3월 1일)에는 예상 시가 총액이 2조원에 육박하는 에이피알이 상장하면서 올해 처음으로 유가증권시장에서 '따따블'(공모가의 4배)이 나올 수...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원 수준이던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1조 6,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국내 수요를 선점한 건 에이피알의 브랜드 '에이지알'입니다. [신재하 / 에이피알 부사장: 소비자들이 원하는 리프팅이나 아니면 안티에이징 같은 시술의 효능·효과들을 집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기술적인...
"젠지세대 공략"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애플페이 도입 2024-02-21 10:32:20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기기의 측면 버튼(터치ID기기는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NFC 결제 단말기에 가까이 대면 결제가 이뤄진다. 리서치전문업체 한국갤럽의 ‘2023 스마트폰 사용률 & 브랜드 조사’에 따르면 국내 18~29세 스마트폰 이용자 중 65%가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으로...
저PBR 열풍에 가려진 미용기기, APR 상장 영향은[이슈N전략] 2024-02-16 08:34:37
것이란 시각도 있습니다. <앵커> 이미용 기기 섹터 입장에서도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죠. 올해 1호 대어 공모주인 에이피알이 곧 상장하는데, 이미용기기 투자심리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나요? <기자> 27일 에이피알의 상장은 이미용 섹터에 중요한 변수가 될 전망입니다. 홈뷰티 디바이스를 ...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부문이 15% 수준이었다. 뷰티기기 매출은 이미 2022년 1200억원을 넘어섰다. 뷰티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출범 후 2022년 단숨에 국내 홈뷰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2023년에도 선두를 유지했다. 2022년, 2023년 국내 시장 점유율은 각각 22%, 32%다. 2021년 5만대 수준이던 디바이스 판매량은 2023년 말 기...
홈쎄라, 마켓컬리 입점…"홈케어 디바이스 1등 목표" 2024-02-08 15:59:30
아띠베뷰티에서 자사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홈쎄라’가 마켓컬리 및 뷰티컬리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뷰티컬리는 마켓컬리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테고리다. 컬리는 홈쎄라 입점기념으로 홈쎄라를 비롯한 아띠베뷰티 전 기기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컬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아띠베뷰티, ‘홈쎄라30’ 얼리버드 3차 완판 2024-01-26 15:37:31
㈜아띠베뷰티에서 자사 한달대여 서비스 '홈쎄라30'이 얼리버드 3차까지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홈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리프팅 디바이스 홈쎄라를 비롯한 다양한 미용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1~3차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차수마다 30명씩 총...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답한 응답자는 8.5%였다. 이밖에 가전·생활기기의 쇼핑처를 조사한 결과 냉장 가전과 세탁·의류 가전 등 고가의 대형 가전은 오프라인 이용률이 각각 62.5%와 54.8%로 우위를 보였다. 반면 청소기와 뷰티·헬스의 경우 온라인 구입 비중이 각각 64.1%, 70.2%로 오프라인 대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컴퓨터·IT 기기처럼...
[CES 결산] ④ CTA 부사장 "AI, 올해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끝) 2024-01-13 08:01:04
프랑스 뷰티 기업 로레알의 콜라스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가 뷰티 기업 최초로 CES 기조연설에 나섰다는 점을 들며, 푸드테크, 뷰티테크를 성장 흐름이 두드러진 기술 카테고리로 짚었다. 이어 "CES는 단순히 소비자 기기, 소비자 지향 제품만을 위한 전시회가 아니다. 기업간거래(B2B)를 위한 전시회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