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진홈센터 에이스하드웨어 '집수리 아카데미' 개원 2021-06-24 17:28:51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하드웨어가 선진국에서는 일상화된 집수리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기 위해 ‘집수리 아카데미’를 개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집수리 아카데미는 ‘집수리와 관련된 모든 과정의 이해’를 목표로 시공 및 수리뿐만 아니라 시공업체에 작업을 의뢰할 경우 전문가 입장에서 관리감독할...
에이스 하드웨어, '집수리 아카데미' 개원…집수리 문화 전파 2021-06-24 10:18:54
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선진국에서는 일상화 된 집수리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기 위해 '집수리 아카데미'를 개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집수리 아카데미에서는 '집수리와 관련된 모든 과정의 이해'를 목표로 집수리와 관련한 다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유진그룹, 이케아와 '인테리어 동맹' 2021-06-03 17:17:47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 하드웨어가 세계 최대 조립가구업체인 이케아와 손잡고 인테리어 설치 서비스를 확대했다. 유진홈센터는 3일 경기 광명시 이케아코리아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열고 욕실과 주방 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욕실·주방·중문 설치...
유진홈센터·이케아,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맞손' 2021-06-03 16:16:24
홈센터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를 통해 인테리어 설치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유진홈센터와 이케아는 이날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이케아 한국지사 본사에서 욕실·주방 설치 서비스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에이스 하드웨어는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에서 이케아 욕실...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이케아 코리아와 손잡아 2021-06-03 14:55:49
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이케아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통해 인테리어 설치 서비스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유진홈센터는 이날 경기 광명시에 있는 이케아 코리아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욕실·주방·중문 설치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2021-05-28 10:59:17
1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유진홈센터 본사에서 진행됐고,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 유석훈 유진그룹 상무,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장 등이 참석했다. 유진그룹은 미국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 하드웨어와 손잡고 2018년부터 국내에서 집수리 전문 유통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를 즐길...
[더 라이피스트-JAPAN NOW] 상온에서 120일 보관 가능한 두부 나와 2021-05-19 22:22:18
탄생되는 원리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져 슈퍼 이외 약국이나 홈센터 등에서도 판매가 가능하며 가정용 비축식량과 야외 캠핑 및 여행 시 편하게 지참이 가능해지는 장점이 있다. *일본의 약국이나 홈센터는 대형 슈퍼마켓 모양새로 식품과 주류도 취급한다. Cona KIM / JAPAN NOW 편집장 "외부 필진의 기고 내용은 본지의 ...
日 상장사들, 자회사 매각 '봇물' 2021-03-07 17:24:26
이었다. 건축자재 기업인 릭실그룹은 홈센터(생활용품·인테리어 전문 대형마트) 자회사 릭실비바와 커튼 제작사인 이탈리아 페르마스티리자를 매각했다. 본업인 건자재업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다이도그룹홀딩스는 작년 10월 자본잠식 상태에 빠진 말레이시아 음료 자회사를 싱가포르 기업에 팔았다. 사노야스홀딩스는 11...
"명품 못지않다"…백화점 효자된 리빙 2021-03-01 17:09:51
작년 12월 중계점에 영업면적 724㎡ 규모의 ‘한국형 홈센터’ 매장을 열었다. ‘셀프 인테리어’ 수요를 겨냥한 실험 매장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은 41조5000억원 규모로, 10년 전보다 두 배 이상 커졌다”며 “소(小)가구 증가로 가구 수가 과거보다 늘어나고 있는 것도 홈(home) 관련 사업...
"명품 못지않다"…코로나 시대 백화점 '효자상품' 된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01 14:07:58
12월 중계점에 영업면적 724㎡ 규모의 ‘한국형 홈센터’ 매장을 열었다. ‘셀프 인테리어’ 수요를 겨냥한 실험 매장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 규모는 41조5000억원 규모로 10년 전보다 2배 이상 높아졌다”며 “소(小)가구 증가로 가구 수가 과거보다 증가하고 있는 것도 홈(home) 관련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