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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아웃' 불사한 CJ온스타일…TV 송출수수료 강경 입장 배경은(종합) 2024-12-10 13:15:38
= TV홈쇼핑사 CJ온스타일이 송출 수수료 갈등을 빚는 케이블TV 업체에 방송 송출을 중단하는 극단적인 결정을 내리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업계에서는 이번 조처가 수익성과 고객 확보에 유리한 모바일로 방향을 트는 CJ온스타일의 사업 전략 아래 이뤄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이...
'블랙아웃' 불사한 CJ온스타일…TV 송출수수료 강경 입장 배경은 2024-12-10 09:08:55
= TV홈쇼핑사 CJ온스타일이 송출 수수료 갈등을 빚는 케이블TV 업체에 방송 송출을 중단하는 극단적인 결정을 내리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업계에서는 이번 조처가 수익성과 고객 확보에 유리한 모바일로 방향을 트는 CJ온스타일의 사업 전략 아래 이뤄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이...
올해 기업이 가장 많이 발송한 모바일 상품권은 2024-12-09 10:51:31
= 데이터 홈쇼핑 업체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 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에서 스타벅스 커피·디저트가 올해 가장 많이 발송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이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이마트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순이었다. 특히 저가 커피 브랜드가...
홈쇼핑 블랙아웃에 대가검증협의체 수시개최…"시정명령도 검토" 2024-12-06 10:39:45
홈쇼핑 블랙아웃에 대가검증협의체 수시개최…"시정명령도 검토" 과기정통부, 6일 대가검증협의체서 '채널 사용계약 가이드라인' 준수 검토 방통위, 가처분 결과 뒤 조사 착수 여부 검토할 듯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이정현 기자 = TV홈쇼핑업체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간 채널 송출 수수료를 둘러싼...
홈쇼핑·케이블TV 갈등에 결국 '블랙아웃' 2024-12-05 17:25:21
기준)으로 정점을 찍은 뒤 내리막이다. TV홈쇼핑도 마찬가지다. 한국TV홈쇼핑협회에 따르면 주요 7개 업체의 방송 매출은 지난해 2조7290억원으로 전년(2조8998억원) 대비 5.9% 감소했다. 전체 매출에서 방송이 차지하는 비중도 2019년 56.5%에서 지난해 49.1%로 하락세다. 이들의 지난해 합산 송출 수수료는 1조9375억원으...
홈쇼핑 블랙아웃…CJ온스타일, 케이블TV 3곳서 송출 중단 2024-12-05 16:19:47
TV홈쇼핑 업체가 유료방송사업자(SO·위성·IPTV)로부터 채널을 배정 받는 대가로 지불하는 일종의 자릿세다. TV 홈쇼핑 7개 법인 기준 지난해 전체 매출액은 5조5577억원으로 전년 대비 5.4% 줄었다. 이 중 방송 매출액은 2조8998억원에서 2조7290억원으로 감소했다. 반면 TV 홈쇼핑이 유료방송 사업자에 지불하는 송출...
홈쇼핑 블랙아웃…CJ온스타일, 일부 케이블TV 송출 중단(종합2보) 2024-12-05 15:18:17
TV홈쇼핑업체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간 채널 송출 수수료를 둘러싼 갈등이 재점화하며 끝내 '블랙아웃'이 현실화했다. CJ온스타일은 5일 자정부로 딜라이브와 아름방송, CCS충북방송에서의 방송 송출을 중단했다. 연초부터 이어온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된 데 따른 것이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홈쇼핑 결국 블랙아웃…CJ온스타일, 일부 케이블TV 송출 중단(종합) 2024-12-05 10:32:43
TV홈쇼핑업체와 케이블TV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간 채널 송출 수수료를 둘러싼 갈등이 재점화하며 끝내 '블랙아웃'이 현실화했다. CJ온스타일은 5일 자정부로 딜라이브와 아름방송, CCS충북방송에서의 방송 송출을 중단했다. 연초부터 이어온 송출 수수료 협상이 결렬된 데 따른 것이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유통거래 관행 개선' 응답 7년만에 최저…온라인 쇼핑몰서 급감 2024-12-01 12:00:05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아웃렛 복합몰, T-커머스, 전문판매점 등 9개 업태 주요 대규모 유통 브랜드 42개를 선정하고, 이들과 거래하는 납품업체 7천600곳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유통 분야 거래 관행이 나아졌다고 응답한 업체 비율은 85.5%로, 작년(90.7%)보다 5.2%p 감소했다. 이는...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시연하기도 했다. 시크블랑코는 최근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가수 전소미 역시 올해 4월 메이크업 브랜드 글맆(GLYF)을 론칭했다. 전소미는 제품 개발, 패키지 디자인부터 공식 홈페이지 개설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 론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