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기 왔다…'고마진' 패션에 힘주는 홈쇼핑업계 2024-10-07 17:08:20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8월21일부터 9월8일까지 진행된 가을·겨울 신상품 패션 특집전에서 누적 주문액 400억원을 돌파했는데, 고급 소재를 내세운 브랜드에 주문이 집중됐다”고 설명했다. 다른 홈쇼핑사들도 패션 라인업을 확충하는 추세다. 지난달 말 KT알파쇼핑도 가을·겨울철을...
닥터린,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 CJ홈쇼핑서 전체 매진 2024-09-30 15:19:04
홈쇼핑에서 진행한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 생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이 방송 중 전량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닥터린의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의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하이퍼셀 기술력이 적용됐다. SEDS 공법을 적용해 물에 잘 녹지 않은 오메가3 지방산을 머리카락 단면의 6분의 1...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달 1∼13일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주요 드럭스토어의 러브콜을 받은 만큼 액티브 시니어를 포함한 전 세대의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2023년 6월 국내 TV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런칭...
패션 사업 키우는 KT알파 2024-09-25 17:44:41
브랜드 5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 중장년을 겨냥한 브루노제이, 초우즌 등 공동기획브랜드(NPB) 2개와 타바로니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해외 브랜드 3개를 공개했다. 2022년 10월부터 운영한 자체브랜드(PB) 르투아도 리뉴얼했다. 홈쇼핑사가 패션 브랜드 5개를 동시에 선보이는...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 정비하고 주 고객층인 4060세대가 원하는 요소를 두루 갖춘 신규 브랜드 라인업을 토대로 패션 유통 강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홈쇼핑 시장의 최대...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2X’ 오는 25일 GS홈쇼핑서 공개 2024-09-23 11:17:38
GS홈쇼핑에서 ‘먹는 레티놀 2X’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이 주원료로, 이번 스키니랩의 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TV 홈쇼핑에서 식물성 먹는 레티놀이 최초 공개되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먹는 레티놀 2X’는 시너지를...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5년간(2019~2023년) 헤어케어 용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탈모 용품 주문건수는 연평균 2배 이상 신장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
하이퍼코퍼레이션, '기프트레터' 인수 2024-09-23 08:55:33
홈쇼핑, 신세계몰, AK몰, G마켓, 옥션, 쿠팡, 등 주요 유통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시니어 세대들이 온라인 쇼핑의 큰 손으로 부상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시니어 세대들은 과거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지만, 비대면 소비에 눈을 뜨면서 온라인 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한솔인티큐브 수주공시 -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 29억원 (매출액대비 7.0 %) 2024-09-13 10:15:25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한솔인티큐브 수주공시 개요 -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 29억원 (매출액대비 7.0 %) 한솔인티큐브(070590)는 NS홈쇼핑 디지털컨택센터 콜시스템 고도화 구축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 을 13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케이티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