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든 식품 브랜드 ‘퓨롯’을 서비스하는 ‘파인푸드랩’ 2024-10-18 19:41:01
1기 출신의 시니어 인플루언서 허은순과 함께 SK스토아 홈쇼핑 판매를 통해 시니어 마켓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김 대표는 “단것과 유제품을 멀리하는 시니어 케어센터, 실버타운, 암 전문병원 등으로 공급처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파인푸드랩은 최근 티엘씨 헬스케어(TLC HealthCare)와...
"유명 車회사 공장 다녔지만…" 공대 출신 쇼호스트의 반전 [본캐부캐] 2024-10-16 20:10:01
홈쇼핑에서 쇼핑엔티로 홈쇼핑 채널을 바꾼 후 신씨는 라이브 방송이 아닌 녹화 방송하면서 "더욱 저의 스케줄에 맞춰 시간을 활용하고, 더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했다. 스피치 인플루언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이때부터였다. "생방송 일정이 잡히면 평일이든, 휴일이든, 낮이든, 밤이든 구분 없이...
김문수 고용부 장관 "단기 육아휴직제 추진" 2024-10-16 18:18:06
등이 제시됐다. 홈쇼핑회사에서 근무하는 신윤희 씨(37)는 “맞벌이 부부는 자녀가 아플 때 연차만으로 돌봄이 어렵다”며 “육아휴직 등 제도를 탄력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장관은 “단기 돌봄 공백이 발생하면 1주 단위로 육아휴직을 쓸 수 있는 단기 육아휴직 제도를 도입하겠다”며 “배우자...
김치에 간편식까지…특급호텔 PB 판매 경쟁 2024-10-15 17:44:45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판매량은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조선호텔은 지난해 김치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42%나 증가했다. 이 회사의 작년 전체 매출 증가율(약 15%)을 크게 웃돌았다. 올 들어 9월까지 김치 매출 증가율은 16%에 이른다. 워커힐호텔의 김치 매출은 올 들어...
현대홈쇼핑, 일본 진출 희망 15개사와 도쿄 한류박람회 참가 2024-10-15 10:45:34
도쿄 한류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협력사가 일본 현지 바이어와 고객을 직접 만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전시장에 B2B(기업간 거래) 및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부스를 각각 설치해 운영했다. 이를 통해 기능성 뷰티제품과 의류,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총 745만달러(약 100억원...
IPTV에 생성형 AI 탑재…나에게 맞는 서비스 골라볼까 2024-10-14 16:26:49
출시하기로 했다. 홈쇼핑 채널에서 소개하는 상품의 정보나 드라마 배우의 의상 정보 등을 이 앱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4월엔 AI가 자동으로 골프대회의 선수·홀별 영상을 추출해 보여주는 기능인 ‘AI 골프’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AI 자막으로 IPTV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이 통신사의 IPTV 서비스인 ‘유플러스...
"흑백요리사 셰프들, 연락도 어려워"…망한 줄 알았는데 '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2 14:45:03
‘바질어묵탕’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회사 측은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반영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레시지는 최 셰프를 앞세워 협업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실제 프레시지는 2021년부터 최현석 셰프와 롯데홈쇼핑에서 ‘테이스티:맛’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디에디션헬스, 프리미엄 단백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롯데홈쇼핑 론칭 2024-10-10 14:09:26
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에이치피오의 계열사인 비오팜 덴마크에서...
"우승 아니어도 괜찮아"…'흑백요리사' 최현석, 반전 행보 [트렌드+] 2024-10-10 10:15:42
셰프로 있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명칭이다. 회사 측은 “레스토랑의 직원들과 함께 즐겨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반영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프레시지는 최 셰프를 앞세워 협업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실제 프레시지는...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TV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중장년층 타깃 혜택이 먹혀들어 행사 기간 4060 고객 신규 가입, 구매 건수가 평소보다 60% 이상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혜택에 선을 넘다! 크레이지(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트롯 공연 ‘광클콘서트’ 초대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10배 확대 △‘CrAzY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