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닝맨'·'골때녀' 넷플릭스서 본다…네이버 이어 SBS와 손잡아 2024-12-20 15:35:04
“다양한 언어의 자막, 더빙 제작은 물론 현지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 K콘텐츠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방문신 SBS 사장은 “이번 협약은 ‘지상파 TV를 넘어 글로벌로 가자’는 SBS의 미래전략에 기반한 것이다. 넷플릭스와의 협력을 통해 K콘텐츠 세계화에 더욱 공헌하고 양측 모두에게 새...
로컬100 선정 지역, EBS1 '한국기행' 통해 지역 문화적 매력 알려 2024-12-20 15:25:44
각 지역의 문화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E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국기행>을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역의 100가지 이야기를 만든다는 취지로, 문화로 가고, 머물고, 살고 싶게 만드는 지역문화의 매력자원을 발굴, 홍보, 확산하는 사업이다. 금주 방송 중인 EBS 한국기행은 올해...
내년부터 넷플릭스에서 SBS 예능·드라마 본다 2024-12-20 14:55:21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양사는 ‘런닝맨’ ‘그것이 알고 싶다’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방영 중인 SBS 프로그램뿐 아니라 ‘모래시계’, ‘스토브리그’, ‘펜트하우스’ 등 과거 인기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시너지를 내며 윈윈하겠다고 양사는 강조했다. 넷플릭스는...
번개장터, 자동 숏폼 기능 오픈…상품 홍보 간편하게 2024-12-20 10:23:25
오픈…상품 홍보 간편하게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번개장터는 20일 판매자 상품을 동영상 콘텐츠로 꾸며주는 자동 숏폼 기능을 개시했다. 판매자가 상품 이미지와 설명을 제공하면 자동으로 최소 5초에서 최대 60초 사이의 숏폼 콘텐츠가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자동 숏폼 기능은 구매자들에게는 쉽고 재미있는...
웰녹,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사업’ 통해 적극적인 홍보 나서 2024-12-20 09:00:00
예산으로 편성된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지원사업 이후 매출이 29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37년간 녹용을 연구하며 제품을 제조·판매·유통해온 녹용 전문기업 웰녹은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담은 영상과...
수지·김연아 이어 김태리…한복 입고 美 타임스스퀘어 뜬다 2024-12-19 08:51:31
따르면 한복을 홍보하는 사업을 통해 제작한 김태리의 화보 영상이 오는 24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공개된다. 문체부는 한류 외연을 전통문화까지 확장하고자 2020년부터 '한복 분야 한류 연계 협업콘텐츠 기획·개발' 사업을 추진해 왔다. 지난해에는 배우 수지가, 재작년에는 전 피겨스케이트...
"가라테를 태권도로 번역"…넷플릭스 논란에 서경덕 나섰다 2024-12-19 08:33:23
콘텐츠 제작도 중요하지만, 세계인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도 게을리해서는 안 될 것"이라며 "빠른 조치를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측은 "해당 콘텐츠는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권리를 취득해 방영하는 라이선스 작품"이라며 "작품 및 자막을 제작한 파트너사에 더빙의 수정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프리미엄 핑거보드 제품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이핑거보드’ 2024-12-19 01:34:16
노출량 10~30만명 정도로 핑거보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입니다. 추가로 해외 핑거보드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핑거보드는 내년 5~8월 중으로 핑거보드 오프라인 샵을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공간은 김 대표가 운영 중인 핑거보드 카페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품구매 및 정기...
"눈 보러 한국 왔어요"…필리핀 관광객 700명 겨울 즐기러 왔다 2024-12-18 17:11:39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멜라이는 홍보대사 위촉식과 연계해 한국을 찾아 K팝 팬인 자녀들과 댄스클래스를 수강하고 드라마 '눈물의여왕' 촬영지를 방문하는 등 K컬쳐를 즐기는 모습을 콘텐츠로 제작해 약 67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필리핀에서 인기를 끌었다. 멜라이는 자녀 2명, 어머니와 함께 한국을...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AI 기반 영상제작종합허브 ‘필름어스(FILM US)’를 운영하는 ‘프론트웍스’ 2024-12-18 09:41:55
K-콘텐츠를 더욱 도약 시키고자 영상산업의 상생 가능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데 집중하고 있는 혁신 스타트업입니다.” 필름어스는 혁신적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수행하는 영상 프로덕션 운영 및 AI 기반 영상제작종합허브로 맞춤추천, 계약, 관리까지 영상 제작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