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만들면 중국서 잘 팔렸는데…삼성·현대차가 주는 교훈 2022-08-21 14:08:56
과일주스, 홍삼 등 다수 영역에서 한국산 식품이 1위를 달리고 있다. 한국산 김은 고소득층의 어린이 간식으로 주목받으면서 지난해 수입액이 전년 대비 두 배 넘게 늘었다. 서울우유, 연세우유 등 한국산 냉장우유는 중국 고급 백화점이나 마트 우유코너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중국 우유 소비 트렌드가 멸균우유에서...
547개 브랜드 미래 가치까지 평가했다 2021-07-21 16:59:04
지난해(64.8점)보다 1.47점 상승했다. 부문별로는 에어컨(74.2점), 홍삼(74점), 우유(73.3점), 냉장고(73.2점), 공기청정기(73점)가 다른 부문보다 상대적으로 점수가 높았다. 반면 아파트(63.9점), 페인트(62.6점), 온라인중국어회화학습(62.6점) 부문의 평가는 상대적으로 낮았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변화한 소비자들의...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품 부문 2021-04-29 13:04:27
나온다. 아울러 우유와 두유뿐 아니라 연세생활건강 브랜드를 통해 울릉해양심층수와 제중원 홍삼, 활력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트, 아몬드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신제품도 올해 선보일 계획이다. 연세두유는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앞세워 꾸준히 발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2004년 국내...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장 미셸 바스키아 콜라보 제품 출시 2020-09-19 10:30:00
방식으로 키운 유기농 야채와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했다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 해태제과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오예스 콜드브루'를 출시한다. 오예스 콜드브루는 국내 커피 프렌차이즈 업체인 이디야가 공급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을 넣어 커피 맛을 냈다. ▲ 정관장의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1인가구 증가로 즉석·편의식품 생산 '쑥'…최근 3년간 15%씩↑ 2020-08-27 09:22:25
따라 탄산음료도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고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반면 우유 및 조제분유 생산실적은 감소세를 보였다. 우유류 생산실적은 2018년 1조6천491억원에서 2019년 1조6천481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조제분유의 경우, 2017년 3천965억원, 2018년 3천692억원, 2019년 2천975억원 등 해마다 생산실적이 감소하는...
5억 중국인 보는 '핀둬둬'에 롯데 등장…사드 보복 해제 신호탄 2020-08-24 14:00:48
한국관엔 라면, 김, 과자, 김치, 초콜릿, 술, 우유, 음료수 등 중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여러 한국 식품 제품들이 많이 팔리고 있다. 또 홍삼 등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도 판매 중이다. 30여개 업체에 걸쳐 판매 제품은 총 100여개에 달한다. 농심, 정관장, 삼양라면, 해표 등 다양한 한국 브랜드들이 핀둬둬 플랫폼의...
중국서 뜨는 핀둬둬에 '한국관'…롯데도 들어왔다 2020-08-24 12:43:04
한국관에서는 라면, 김, 과자, 김치, 초콜릿, 술, 우유, 음료수 등 중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여러 한국 식품 제품들이 많이 팔리고 있다. 또 홍삼 등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도 판매 중이다. 30여개 업체에 걸쳐 판매 제품은 총 100여개에 달한다. 농심, 정관장, 삼양라면, 해표 등 다양한 한국 브랜드들이 핀둬둬 플랫폼의...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인폼드 스포츠' 획득으로 안티 도핑 제품 인증 2020-06-04 14:00:59
하는 청소년과 중장년층은 물론 평소 우유나 유제품, 멸치와 같은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권장할 만하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측은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기능식품 3종이 인폼드 스포츠 인증을 획득한 데 대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전문 스포츠 선수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국제적...
라이프 바이 시크릿, 안티 도핑 인증 받아 2020-06-04 13:48:20
건강이 중요한 청소년과 중장년층, 평소 우유나 유제품, 멸치와 같은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칼슘 보충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번 인폼드 스포츠 인증 획득을 계기로 스포츠 단체와 운동선수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및 마케팅 활동...
'술잔 대신 아령' 드는 2030, 단백질 푸드에 빠졌다 2020-05-26 17:15:02
타기 시작했다. 단백질 주성분은 우유에서 뽑아낸 유청 단백질이다. 우유와 발효유 업계가 먼저 나서고 있는 이유다. 매일유업은 2018년 ‘셀렉스’ 브랜드로 △성인용 분유 △단백질 바 △바로 마시는 단백질 음료 등을 내놨다. 셀렉스는 지금까지 400억원어치 이상 팔리며 시장을 선도했다. 남양유업은 홍삼 성분을 넣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