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화요, '화요진담' 판매수익 문화유산 복원에 지원 2023-10-05 09:35:47
화요, '화요진담' 판매수익 문화유산 복원에 지원 ▲ 화요는 이마트와 함께 문화유산 보존과 복원을 위해 국외소재문화재재단에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지원금은 '화요진담' 특별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멸종 직전의 지구인을 위한 단 한 편의 시 2023-09-12 18:06:42
산하 탐조회, 화요문학회, 전교조, 프로야구기록동호회, 세계습지조약홍보회, 이혼을 도와주는 모임에서 활동하려고 했다. 금강산 가는 협궤철도를 타려던 거창한 꿈은커녕 “내 고장의 해변에서 작은 여인과 함께 사는 것”이라던 작은 꿈마저 어긋난다. 방랑과 번뇌의 아들이 감당하는 삶은 늘 서릿발 솟은 대지에 내리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호텔바텐더전공, ‘2023 화요 칵테일챔피언십’ 대학부 대상 수상 2023-07-07 14:04:32
한국술 연구회가 주관하는 ‘2023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은 우리 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기획돼 올해로 4회차를 맞았다. 국가대표 바텐더, 국내외 유명 칵테일 대회 우승 경험을 다수 보유한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청결, 기술, 외관, 창작 배경 등을 엄격하고 공정하게...
"구하기 힘든 제품 내놓는다"…'위스키 오픈런' 나선 편의점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6-27 15:44:41
최근 '쌀베니'라는 별명이 붙은 '화요 엑스프리미엄'도 포함됐다. 이벤트가 열리는 점포는 서울 대전 부산 등 5군데로 CU보다 많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 보틀런 행사는 서울 R자곡시티점, R강동ECT, 사당역점, 부산 해운대신라스테이점, 대전 목원대드림점 등 5곳이다. 이마트24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이건 꼭 사야 돼" 밤샘 오픈런까지…편의점에 몰린 애주가들 2023-06-27 10:24:57
야마자키12년, 히비키하모니, 산토리치타와 화요 엑스프리미엄 등 20종을 판매한다. 준비수량은 1000병이며 1인당 2병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구하기 어려운 인기 위스키 상품으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빠른 시간 내에 완판될 것"이라며 "위스키 인기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어서 하반기 중에도 보틀런...
한정판 위스키는 편의점에서…CU·이마트24 '오픈런' 행사 2023-06-27 08:45:41
포트우드, 글렌피딕23년 그랑크루 등 인기 위스키 1천병을 만날 수 있다. 또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일본 위스키 3종과 '쌀베니'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화요 엑스프리미엄 제품도 선보인다. 1인당 구매 수량은 2병으로 제한된다. 이마트24는 위스키 인기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하반기에도 보틀런...
'진짜 위스키' 하이볼 vs 전통주 하이볼…치열해지는 하이볼 경쟁 2023-06-13 10:49:07
국산 쌀 100%로 만든 화요 원액에 토닉워터와 레몬 농축액으로 조합한 제품이다. GS25 주류 담당 상품기획자(MD)와 화요 생산본부, 국내 주류 제조업체 카브루 생산팀이 수십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거쳐 생산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주류 소비 트렌드가 자신만의 취향을 찾는 것으로 바뀌어나가고...
소주도 하이볼 시대…GS25, 화요 섞은 '하이요 버블리' 출시 2023-06-08 09:10:33
쌀 100%로 만든 화요 원액 13.2%에 토닉워터와 레몬 농축액이 섞였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부드러운 쌀 풍미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져 깔끔한 맛을 낸다. GS25는 고객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위스키 중심의 하이볼을 증류식 소주로 확대한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볼 열풍을 이끄는 2030세대부터 화요의 주...
증류식 소주·팝업스토어…전통주 名家 '힙한 도전' 2023-05-08 17:51:17
‘화요41’ 등 경쟁 제품에 비해 비싸다. 2020년부터 운영 중인 전통주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은 또 다른 무기다. 배상면주가는 전통주 온라인 판매 시장을 선점한 결과 지난해 전년 대비 7.4% 증가한 26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2021년 매출이 35.5% 급등한 데 이은 호실적이다. 배 부문장은 한눈팔지 않고 본업인 전통주에...
"비싼데 뭐하러 위스키 마셔요"…요즘 2030 푹 빠진 한국 술 2023-04-24 22:00:03
현재 프리미엄 소주 시장의 오래된 대표 주자는 '화요'와 '일품 진로'다. 광주요그룹의 화요는 2005년 출시됐고 하이트진로는 2년 뒤인 2007년에 일품진로를 내놓으며 증류식 소주 시장에 뛰어들었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이후 집에서 술을 마시는 소비자가 늘면서 성과도 좋았다. 하이트진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