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캠핑 떠나볼까…나들이객 겨냥 먹거리 할인 2023-05-13 07:00:05
= 14일까지 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 화장품 행사를 연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21일까지 '수산대전' 행사를 열고 고등어와 오징어, 전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도시락과 샌드위치, 즉석조리식품 등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한다. 닭강정과 단팥빵, 샌드위치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밀키트...
삼성 "2050년까지 휴대전화에 재활용 플라스틱 100% 사용" 2023-02-13 13:51:42
견디는지 환경시험을 통과하기도 어렵지만, 화장품, 손 소독제 등 일상에서 흔히 쓰이는 물질에 변성이 없는지 등 다양하고 가혹한 시험을 여러 번 거친다는 설명이다. 박 부사장은 "금, 코발트, 희토류 등 희귀한 자원 재활용률을 높여야 한다는 관점에서 사용 현황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며 "협력사들과 긴밀하게...
랑세스, 컬러가전 위한 고품질 유기염료 주목 2023-01-31 09:50:04
안전성이다. 냉장고나 스마트폰과 같은 가전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손 등과 빈번히 접촉하기 때문에 인체에 대한 무해성이 매우 중요하다. 랑세스 마크로렉스는 음식물과의 접촉은 물론 어린이용품에 사용 가능할 정도로 안전성이 입증됐다. 덕분에 한국 가전기업들의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에어컨, 스마트폰...
비바 마젠타처럼 두려움없이 활기차게…비바 2023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1-20 10:43:10
레드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화장품 식료품에 두루 쓰이는 천연염료 코치닐은 가장 귀하고 가장 강하고 밝은 염료 중 하나라고 팬톤은 덧붙였다. 2000년부터 해마다 12월에 팬톤이 발표하는 올해의 색상은 패션업계 뿐 아니라 화장품부터 가전 인테리어 등 그해 색상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팬톤207C를 기반으로 한...
10월 유통업 매출 7.3% 늘어…가전판매 줄고 여행·공연 활발 2022-11-29 11:00:04
김치냉장고, 온열가전 등 가전·문화 부문(-20.9%)과 보온 이너웨어 등 잡화(-33.7%) 매출이 감소하면서 전체 매출은 0.5% 줄었다. 준대규모 점포는 가공식품(9.4%)과 신선·조리식품(5.2%) 판매 호조로 작년보다 매출이 3.5% 확대됐다. 온라인 유통업체는 e-쿠폰과 해외여행 상품, 프로야구 티켓 등의 판매가 늘면서...
“단어만 입력해도 광고 카피 써준다"…카카오브레인, 초거대 AI 언어 모델 공개 2022-10-13 10:19:15
‘2030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40대 남성에게 인기 많은 스포츠 용품’ 등으로 요약해,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의 선택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다. 서비스 내 이미 이용자들이 작성한 후기를 보고 긍부정 판단은 물론,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고 분류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이번에 냉장고를 구매했는데...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부동의 1위'…아반떼·설화수도 '엄지척' 2022-10-11 17:39:44
갤럭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준중형자동차 브랜드 아반떼,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 등이 81점으로 뒤를 이었다. 지난해보다 브랜드 경쟁력 높아져한국생산성본부는 국내 70개 업종, 24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NBCI를 조사한 결과, 평균 점수가 76.1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전년(75.6점)에 비해 평균 점수가...
[주말N쇼핑] 개천절 연휴 가을나들이 상품 할인 2022-10-01 07:00:07
의류와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가을 캠핑족을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 행사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가을 나들이나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0일까지 다양한 화장품과 패션 상품을 할인한다. 맥과 바비브라운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패션브랜드 한섬에서는 200만원 이상...
야쿠르트 전동카트의 진화…hy "이젠 플랫폼" 2022-08-23 17:13:31
설명했다. hy는 식품·화장품 제조로 시작한 기업들 가운데 거의 유일하게 강력한 방문판매 조직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판매 최전선의 1만1000여 명 프레시 매니저는 hy 경쟁력의 원천이다. hy가 카트 개발에 자금을 쏟아부으면서 세 번에 걸쳐 혁신한 이유다. hy가 통상 5% 안팎인 식품회사들의 영업이익률보다 높은...
코로나 넘어 '취향 저격'…소비자 선택받은 1등 상품들 2022-07-14 15:35:59
시리즈는 4개 부문을 석권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제트봇AI 제트’(청소기) 등이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은 2016년 처음 출시된 뒤 에어컨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은 27만 개 메탈 마이크로홀이 풍성한 냉기를 균일하게 뿜어내 강력한 냉방을 유지한다. 모든 모델에 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