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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비전 "마크AI, 위조 화장품 탐지 100만 건 넘어" 2024-11-18 17:01:36
통해 탐지한 위조 화장품 수가 올해 100만 건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마크AI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유통되는 위조 화장품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국내 뷰티 기업 및 브랜드의 지식재산권(IP)을 보호한다. 마크비전에 따르면 올해 마크 AI를 통해 탐지된 뷰티 제품은 109만9천531건으로, 작년 99만7천121건 대비 약 10%...
AI 스타트업 마크비전, "위조 화장품 탐지량 2년 새 419% 증가" 2024-11-18 14:00:00
위조 화장품 수가 2년 새 419%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마크비전은 생성형 AI 기반 위조 상품 탐지 및 제재 솔루션 ‘마크AI’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테스트 구매 서비스’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뷰티 브랜드 보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마크비전의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 마크AI는 1500개 이상의 글로벌...
에이피알, 휴대용 미용기기 '부스터 프로 미니' 선보여 2024-11-18 10:35:25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휴대성을 강조한 '부스터 프로 미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대표 상품인 부스터 프로의 핵심 기능 부스터(광채)에 집중해 한 번 사용할 때 270만회의 진동으로...
3분기 13F 보고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1-18 08:47:11
낮추고, 화장품 소매업체 울타뷰티의 보유량의 96%를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3분기에는 자사주 매입을 하지 않았으며, 이는 2018년 이후 처음 있는 일로 블룸버그가 전했습니다. 버크셔의 현금 보유액은 3,252억 달러로 직전 분기 2,765억 달러에서 더 증가했습니다. 월가의 다른 투자 거인들의 움직임도 눈에...
"K뷰티 업종, 주가 하락 과도…장기 매수 기회"-유안타 2024-11-18 08:22:07
K-뷰티(한국 화장품) 업종이 글로벌 수출 호조와 내수 회복에도 주가가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증권가에서는 장기 관점에서 매수 기회라는 의견이 나왔다. 18일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K-뷰티 업종 주가 하락 점검'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내고 "최근 K-뷰티 업종은 기업 실적과 매크로 환경, 주요 시장 성장...
K-Beauty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 태국 시장 본격 진출 2024-11-18 08:00:00
한국과 태국의 합작 뷰티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이 K-Beauty 관심에 힘입어 태국 시장에 진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태국은 최근 K-Beauty 트렌드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테이영은 한국 브랜드가...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증가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가성비 기초화장품 등 편의점 전용 화장품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을 강화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
“마이크로니들, 미용 캐시카우…질병 분야 확장성 블루오션” 2024-11-17 17:58:06
우선적으로 빠른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화장품 시장을 많이 진출하고 있다”며 “다만 화장품과 전문의약품은 완전히 분리된 게 아니며, 연구하는 것들이 서로 연결돼 시너지를 이루는 것”이라고 했다. 박중원 연세대 교수(세브란스병원 알레르기 천식 센터장)는 마이크로니들의 알레르기 면역 치료제 연구에 대해 발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