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 GS샵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 마녀공장 신제품의 GS샵 단독 출시 ▲ 공동 마케팅 진행 ▲ 하반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GS샵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2024-02-22 15:52:35
개발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고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개했다. 주력 상품인 '숨결 쿠션 글로우'의 경우 채널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디어제리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화장하는 동안...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1300여 개로 늘어나는 등 올리브영이 급성장하자 중소 브랜드도 덩달아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K뷰티 생태계 구축을 위해 올해부터 3년간 3000억원을 투입하는 상생 경영안을 지난달 내놓았다. 신진 브랜드의 상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 등 전 과정을 단계별로 지원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확장하겠다는 목표다. 지난해 소개한 기능성 기초 화장품 카테고리인 '슬로우에이징(Slow-aging)'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한편, 콜라겐·글루타치온 등 일종의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Innerbeauty)'의 상품과 브랜드를 다양화할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K뷰티...
CJ올리브영, 상생 경영에 3년간 3천억원 투입 2024-01-11 09:55:37
상품을 전달하는 '핑크박스' 캠페인을 상반기 중으로 기존 서울 중심에서 전국 단위로 확대하며, 올리브영 PB 상품 마케팅과 연계한 지역 상생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다. 이밖에 종이 포장재·완충재 도입 확대, 친환경 캠페인 전개 등 '착한 소비' 문화 확산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선정 올리브영...
CJ올리브영, '상생 경영'에 3년간 3천억원 투입한다 2024-01-11 09:32:57
전국 단위로 확대하고 올리브영 PB(자체 브랜드) 상품 마케팅과 연계한 지역 상생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다. 종이 포장재와 완충재 도입 확대 등 '착한 소비' 문화 확산에도 힘을 보탠다. 이밖에 사내 자문기구인 준법경영위원회를 신설하고, 외부 위원 영입 및 준법경영 ISO 인증 추진 등을 통해 사업 전반의...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관광 명소 캐릭터 굿즈, 입욕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오덕배’ 2024-01-09 12:16:29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김서현은 마케팅 기획에 전념하며 오덕배 인스타그램 운영 및 화장품 창업에 여러 가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안수현은 패키지 및 제품 디자인을 담당하여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장기적인 목표는 지역과 소비자 간의 유...
쌍용C&B, 넉넉한 용량 ‘코디 블라썸’ 물티슈 신제품 출시 2024-01-03 15:24:01
제정한 ISO 22716(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쌍용C&B는 신세계쇼핑 온라인 플랫폼인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PB)을 체결하고 공동기획상품 코디 블라썸 시리즈를 론칭했으며, 앞서서는 두루마리 화장지와 미용티슈, 키친타월을 출시한 바...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반품 제품 AI 검수센터 및 리퍼비시 플랫폼을 구축하는 ‘제삼시장’ 2023-12-22 23:04:00
유 대표는 시스템 개발부터 커머스 서비스 기획, AI 솔루션 마케팅까지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사회 초년생 때 경험한 아이폰 리퍼비시 제품을 통해 리퍼비시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새 상품 보다는 같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퍼비시 제품 애호가다. “제삼시장은 쿠팡을 필두로 한 새...
패티 굽는 로봇, AI 플랫폼까지…'디지털 혁신' 속도 내는 롯데 2023-11-30 17:47:22
아바타를 움직이며 패션, 화장품, 향수 등 브랜드별 매장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면세점은 LDF 타워를 고도화해 추후 메타버스 공간에서 주문과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하고, 협업 브랜드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다각화로 해외 관광객 공략롯데백화점은 지난달 우리나라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