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는 홍삼을 좋아해"…정관장몰서 최다 구입 2023-01-11 17:20:06
층이 주로 이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판매도 활발하다. 2016년부터 시작된 정관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는 연평균 60%를 웃도는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77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 대비 26% 늘어난 수치다. 이 중 2030세대의 구매 비중이 과반에 달한다. 202...
정관장, 온라인몰 2030세대 비중 56.2%…"온라인 강화" 2023-01-11 10:23:50
9월 카카오톡 전용상품 활기력 에너지 박스의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은 50만 세트, 1천만병을 기록했다. 정관장은 2016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연평균 6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 중 2030세대의 구매 비중이 50%를 넘는다. 이 같은 흐름에 정관장은 최근 2030세대를 타깃으로 온라인...
"2030세대 구매 비중 높아져"…정관장, 온라인 채널 강화 2023-01-11 09:29:50
활기력 에너지 박스'의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은 50만 세트, 1천만병을 기록했다. 정관장은 2016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연평균 6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 중 2030세대의 구매 비중이 50%를 넘는다. 이 같은 흐름에 정관장은 최근 2030세대를 타깃으로 온라인 전용상품 '활기력...
손흥민 포카 담은 에브리타임…정관장, 토트넘 홋스퍼 협업 한정판 선보여 2022-11-22 14:02:04
선수의 활약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정관장은 "한정판 출시에 맞춰 승부차기에서 득점에 성공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에브리타임 핑거 슈팅게임’과 축구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는 ‘활기력 승부예측 게임’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효도 대명사' 홍삼…MZ 선물로도 인기 2022-07-13 17:12:24
KGC인삼공사 측은 MZ세대를 겨냥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의 판매 추이에 주목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이후 올 6월까지 26만 세트, 520만 병이 팔렸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중장년층 이상에게 주로 판매되던 홍삼의 소비경로가 최근 크게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모님 효도선물인 줄 알았는데"…MZ세대에 '인기몰이' 2022-07-13 12:23:39
MZ세대를 겨냥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올 6월까지 26만 세트, 520만병이 팔렸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중장년층 이상에게 주로 판매되던 홍삼의 소비경로가 최근 크게 변화하고 있다"며 "온라인에서 키프티콘으로 2030세대들이 구매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고...
[호텔소식] 다양한 보양식으로 무더위 책임질 특급호텔 ‘여름 보양식’ 특선 2022-07-07 11:55:35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보양식 프로모션이다. 올해 ‘건강한상’은 여름철 기력 보충을 위한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히는 장어구이를 포함, 레몬소스와 새싹인삼을 곁들여 입맛을 돋워주는 전복찜을 비롯해 토종닭 죽, 망개떡 등 든든한 보양메뉴로 구성되어 정갈한 코스로 차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장어구이는 장어...
[금주신상] 농심 '우와한 콩칩'·풀무원 '메밀냉면' 2022-05-14 07:00:04
증가에 대응해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출시했다. 제품에는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등을 배합한 에너지 충전 앰플 '활기력'(20㎖) 20병이 들어있다. ▲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는 귤 알맹이를 과즙에 담은 '감귤 컵'과 '후룻바틀 감귤'을 출시했다. 두...
KCG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 출시 2022-05-11 10:01:44
KGC인삼공사는 면세전용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캐리어`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활기력 20병으로 구성된 면세 전용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활기력 데코스티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캐리어, 틴케이스,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소품을 자유롭게 꾸미는 데에...
코로나 때문에 식사 대신 답례품…와인·떡·홍삼 수요 증가 2020-12-08 08:15:20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 '정관장 활기력'의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각각 93%, 85%, 65% 증가했다. 결혼식 참석 인원 수가 제한되는 상황에서 축의금만 전달하고 식사는 하지 않는 하객이 많아지면서 식사 비용 수준의 답례 떡, 홍삼 등 다양한 답례 상품의 수요가 커졌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