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모델 황지영 '블랙원피스의 럭셔리함' 2021-12-13 21:17:34
모델화보촬영이 지난 11월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bnt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모델 황지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황지영은 제주도 탐라 문하재 쇼' 미시즈 코리아' 등에 출연했다. 미시즈 로얄 코리아'에서 '선'을 수상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보] 모델 황지영 '편안하지영' 2021-12-13 21:16:07
모델화보촬영이 지난 11월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bnt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모델 황지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황지영은 제주도 탐라 문하재 쇼' 미시즈 코리아' 등에 출연했다. 미시즈 로얄 코리아'에서 '선'을 수상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에르메스·샤넬이 사라졌다?…현대백화점의 파격 실험 2021-02-23 10:35:24
것이다. 황지영 노스캐롤라이나대학 전공 교수는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기업들의 8가지 진화 전략을 소개하면서 이를 ‘리:스토어(Re:Store)’라는 개념으로 통칭했다. 매장의 재설정 정도로 해석할 수 있는데, 요지는 물건을 채워넣는 빅 박스 스토어(big box store)로서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은 역사의 뒤안길로...
코로나도 뚫은 신세계의 '비밀 병기'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1-20 17:21:02
역사를 가진 중저가 백화점 체인인 BHS가 파산했다(황지영 著『리테일의 미래』에서). 백화점은 마치 종말을 고하는 듯 했다. 한국의 상황은 해외보다는 나았지만, 정체 상태를 면치 못했다. 2017년 국내 백화점 매출은 29조3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명품조차 온라인으로 소비하는 젊은 세대의 등장은 백화점의...
‘나혼산’ 유노윤호, ‘자칭 빡센 아티스트’의 하루는? 2021-01-08 15:45:21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유노윤호가 집 안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며 열정을 불태운다. 오늘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새벽부터 연습실로 향해 지치지 않는 체력을 뽐낸다. 집으로 돌아온 뒤에는 쉴 틈 없이 영상 모니터링에 돌입, 날카로운 눈빛을 뽐내며 수정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한다고. 웃음기를 완전히 지운 채 영상에...
온코퀘스트파마슈티컬 "난소암藥 글로벌 병용임상 본격화" 2020-12-28 18:50:35
글로벌 임상을 추진하겠습니다.” 황지영 온코퀘스트파마슈티컬(OQP) 부사장은 28일 열린 ’2020 대한민국 바이오 투자 콘퍼런스(KBIC)’에서 이같이 밝혔다. OQP는 난소암을 포함해 췌장암과 전이성 유방암 등 여러 후보물질과 기술, 특허 등 무형 자산을 국내로 들여와 개발하고 있다. OQP의 오레고보맙은 난소암...
MBC에 200억 벌어다준 김태호 PD, 1억 '특별포상' 2020-12-22 09:14:17
산다'의 황지영 PD도 260억 원 이상의 광고 수익을 창출하고 유튜브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2200만 뷰를 돌파시켜 1억 원의 포상금을 받았다. 한편 김태호 PD는 1975년 생으로 2001년 MBC에 입사해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획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대표작으로 '무한도전'이...
`싹쓰리`로 200억원 수익…김태호 PD 1억원 특별포상 2020-12-21 21:06:45
복귀작으로 내놓은 `놀면 뭐하니?`는 릴레이 카메라 형식으로 시작했지만, 유재석이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신조어)로 다양한 도전을 하는 프로젝트로 진화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황지영 PD도 260억원 이상의 광고 수익을 창출하고, 디지털 스핀오프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코로나 뉴노멀 시대, 유통산업 트렌드는' 2020-12-13 11:00:05
콘퍼런스가 열린다. 황지영 노스캐롤라이나대학 교수가 기조 발표를 하며 데이터분석 기반 이커머스 전략, 내년 소매유통시장 업태별 전망과 소비 트렌드 전망 등을 주제로 전문가들 발표가 이어진다. 둘째 날에는 유통기업의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유통기업 CEO 콘서트와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판촉...
평일 고객이 더 많다…교외 아울렛 '코로나 특수' 2020-12-06 17:43:02
전문가들의 예상이다. 황지영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 교수(마케팅 전공)는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가속화할수록 사람들은 원격 근무, 온라인 쇼핑 등 디지털에 더 파묻힌 삶을 살아간다”며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치유)처럼 균형을 찾기 위해 오프라인 공간을 찾는 이들이 더 많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