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태, 아산에 친환경 과자공장 짓는다…`홈런볼` 용기도 친환경으로 2021-04-30 13:38:06
신축 공장은 해태의 주력제품인 홈런볼, 에이스, 후렌치파이를 생산한다. 연간 최대 생산능력은 2200억원 규모다. 해태는 신규공장을 최신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공장으로 짓는다. 공장 지붕에 2800평 규모의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해 연간 2억원이 넘는 전력 생산으로 전기소비를 대폭 줄인다. 저(低)녹스 친환경 보일...
해태, 충남 아산에 친환경 과자공장 짓는다…태양광 발전 2021-04-30 10:31:30
'홈런볼', '에이스', '후렌치 파이' 등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제품이 생산될 예정이다. 공장 지붕에는 대규모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해 연간 전기료를 2억원 이상 아끼고, 친환경 보일러를 사용해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일반 보일러 대비 절반 수준으로 줄일 계획이다. 한편, 해태제과는 홈런볼...
"겨울철 간식은 이제 딸기 샌드위치"…편의점 경쟁 '후끈' 2020-11-16 09:17:48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딸기 통통 타르트', '딸기 크로와상 샌드위치', '딸기 오픈 샌드위치' 등 관련 상품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1일 '리얼딸기샌드'라는 이름으로 딸기 샌드위치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설향 딸기에 연유 생크림을 얹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GS25 "1천500만개 팔린 딸기 샌드위치 11일부터 예약판매" 2020-11-08 14:20:24
12월부터는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GS25는 해태제과와 협업해 제조한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와 '딸기 통통 타르트', '딸기 크로와상 샌드위치', '딸기 오픈 샌드위치' 등 딸기 관련 제품 4종도 판매한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슈+] 5G 기술 총집약…인공지능 안내로봇 '로타' 2018-12-18 11:10:40
쏜 와이파이로 움직인다.이에 맞게 로타는 5g에 걸맞은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로타를 통해 5g체험은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놀이기구에 부착한 '싱크뷰' 카메라로 찍은 영상이 실시간 스트리밍 되는 서비스가 대표적이다.예를 들어 롯데월드의 후렌치레볼루션 놀이기구에 싱크뷰...
한국진출 30주년 맥도날드 "지속 가능 성장 도모" 2018-03-26 13:08:31
입맛을 고려한 메뉴 개발도 지속해왔습니다. 빅맥, 후렌치 후라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뉴를 국내에 선보이는 한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시그니처 버거 등 한국형 메뉴도 꾸준히 내놨습니다. 최근 10년간 맥도날드를 찾은 고객은 19억 2100만명에 달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1초에 5명의...
`강릉에 등장한 초대형 감자튀김`…햄버거 모양 맥도날드 문열어 2018-02-08 12:36:57
특히 맥도날드 햄버거와 후렌치 후라이, 음료로 구성된 햄버거 세트 모양의 독특한 매장 디자인은 강릉 동계올림픽 파크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매장 앞에는 대형 후렌치 후라이 조형물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됐다. 이 매장에서는 빅맥과 맥스파이시 치킨 버거, 치즈버거, 커피류 등...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맥도날드, 한국인 입맛에 맞춰 메뉴 개발…24시간 운영도 2017-01-22 18:32:43
연 한국맥도날드는 빅맥, 후렌치 후라이, 해피밀 등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한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버거 등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했다. 아침 메뉴인 맥모닝과 경제적인 점심 메뉴 맥런치, 365일 24시간 언제나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2000원...
주류·과자 이어 음료수까지…코카콜라 2년만에 가격 인상 2016-10-31 11:36:35
지난 7월 평균 7.9% 인상했다.해태제과는 자일리톨껌, 후렌치파이, 에이스 등 8개 제품의 가격을 올리는 등 일부 제품 가격과 중량을 조정했다.크라운제과, 롯데제과, 삼양식품도 주요 제품 가격을 올렸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새우깡` 오르고 `자갈치` 양 줄인다 2016-07-22 12:41:39
1일 자일리톨껌, 후렌치파이, 에이스 등 8개 제품의 가격을 올리는 등 일부 제품 가격과 중량을 조정했다. 크라운제과도 빅파이 등 11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8.4% 인상하고 땅콩카라멜 등 3개 제품은 중량을 평균 12.2% 줄였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 제크, 빠다코코낫 등 비스킷류의 가격을 5년 만에 올렸다. 삼양식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