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B금융지주'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10-17 09:18:11
각각 46.1%, 32.3%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JB금융지주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양호한 실적, 자산건전성 우려 완화 예상 - 키움증권, BUY 10월 15일 키움증권의 김은갑 애널리스트는 JB금융지주에 대해 "2024년...
알바생 10명 중 3명 "고용주와 갈등 경험"···'근로 시간' 문제 가장 많아 2024-10-16 14:46:31
▲문화·여가·생활(33.8%) ▲서비스(32.3%) 업종 종사 알바생에게서 갈등 경험 비율이 높았다. 갈등 시점으로는 아르바이트 ‘근무 중’에 고용주와 갈등이 있었다는 응답이 76.1%로 가장 많았다. 이어 ▲퇴사 과정(24.2%) ▲퇴사 이후(8.9%) 순이었다. 고용주와 갈등이 발생한 이유로는 근무시간...
[단독] '강성' 현대차 노조도 "임금체계에 직무 특성 반영해야" 2024-10-10 18:17:38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직군별 특성 미반영’(32.3%), ‘복잡한 직무체계’(15.3%) 등의 순이었다. 오랜 기간 노사 협상 과정에서 각종 수당이 생기며 복잡해진 임금체계에 조합원들이 커다란 문제의식을 갖는 것으로 분석됐다. ‘현재 수당체계가 매우 복잡하고 어려워 간소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엔 응답자...
"'나의 찾기' 뒤늦은 도입 애플, 긴급구조시 GPS 정보 미제공" 2024-10-07 10:27:09
통신사는 SK텔레콤[017670](반경 10.5m)이었고 LG유플러스[032640](11.3m), KT[030200](11.6m) 순으로 나타났다. 와이파이를 이용한 경우 SK텔레콤 13.2m, KT 20.6m, LG유플러스 32.3m 순이었고, 기지국을 통한 위치 정보는 KT가 34.3m로 가장 정확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것이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
"최대 80% 저렴"…3000원대 화장품 나왔다 2024-09-24 11:19:28
비중은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전체 70%를 웃돈다. 잘파세대 사이에서 편의점이 주된 쇼핑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자연스럽게 화장품의 구매 빈도도 높아졌다는 게 CU의 분석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의 조배연 MD(상품기획자)는 "잘파세대의 가성비 뷰티 소비 추세에 대응하고자 경쟁력 있는 중소...
CU, 3천원대 '가성비' 화장품 출시…"잘파세대 공략" 2024-09-24 10:45:26
비중은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전체 70%를 웃돈다. 잘파세대 사이에서 편의점이 주된 쇼핑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자연스럽게 화장품의 구매 빈도도 높아졌다는 게 CU의 분석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의 조배연 MD(상품기획자)는 "잘파세대의 가성비 뷰티 소비 추세에 대응하고자 경쟁력 있는 중소...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CU의 화장품 연령별 매출 비중을 보면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잘파세대의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한다. 앞서 GS25도 지난달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 바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