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세대 앞길 밝히고 지역사회와 함께 간다 2023-06-12 16:14:49
올렸다. 특히 ‘스타 부문’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가수 ‘하춘화’, 유튜버 ‘허팝’이 후보로 올랐다. 이들은 국내외 아동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아동의 눈높이에 맞춰 엉뚱한 호기심을 해결해준 공로를 인정받아 후보로 꼽혔다.○지역 공동체가 하나 되는 사회공헌롯데그룹은 ‘마음이...
50·60대, K팝 '큰손' 부상…도대체 무슨 일이 2023-06-11 13:08:28
이 밖에 방탄소년단(BTS) 12%, 세븐틴 10%, 블랙핑크 12% 등 K팝 아이돌 그룹도 10%를 넘겨 장년층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음반 판매와 더불어 K팝의 '양 기둥'으로 꼽히는 공연 시장으로 눈을 돌려보면 장년층의 활약은 더욱 두드러진다. 예스24가 자체 집계한 연도별 콘서트 티켓 구매자 연령 데이터를 살펴보면...
퍼스트리퍼블릭 인수한 JP모건 CEO "위기 거의 끝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5-02 08:42:53
79.35달러에 거래를 마감 4) 세븐틴 'FML' 초동 455만 장…방탄소년단 넘어 K팝 신기록 -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발매된 세븐틴의 열 번째 미니 앨범 'FML'의 초동 판매량이 455만 214장으로 집계 - 세븐틴은 전 세계적으로 음반 발매 첫날 판매량 300만 장을 넘긴 유일...
"10분이 30초 같았어요"…1억4000만원 들인 공연 뭐길래 2023-04-30 14:27:20
이날 가족과 함께 드론 쇼를 관람한 이수진 씨(39)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드론 쇼 정보를 보고 찾아왔는데 공연 시간 10분이 30초처럼 느껴질 정도로 재밌고 감동적인 공연이었다”며 “좋은 추억을 안고 간다”고 전했다. 부모님 손을 붙잡고 공연을 보러 온 정동화 군(11)은 “익숙한 방탄소년단(BTS)의...
18년 전 차승원 예언 통했나…오뚜기 '진라면'의 반란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4-18 14:37:44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진을 새 광고 모델로 선정해 1020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에 속도를 높였다. ◆함영준 회장 강력한 리더십으로 종합식품사 시너지 발휘 오뚜기가 용기라면을 비롯해 판매 제품을 다각화하는 데는 그간 축적했던 종합식품기업의 노하우가 시너지 효과를 냈다. 진라면과 함께 오뚜기의 대표 면제품으로...
방탄소년단 제이홉, 美 빌보드 ‘핫 100’부터 英 오피셜 차트까지…글로벌 기록 행진 2023-03-15 08:20:05
‘빌보드 200’에서 187위에 자리하며 39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RM은 첫 공식 솔로 앨범 ‘Indigo’로 ‘월드 앨범’ 12위에 오르며 14주 연속 차트인했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의 활약 또한 눈에 띈다. 3월 24일 컴백을 앞둔 지민은 ‘약속 (Promise)’으로 2위, ‘Christmas Love’로 3위에 이름을...
방탄소년단, ‘Save ME’ 뮤직비디오 7억뷰 돌파…통산 11번째 7억뷰 MV[공식] 2023-02-21 07:10:07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감성적인 보컬과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청춘들의 심정을 그대로 대변하고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Save ME’ 뮤직비디오는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특히 이...
방탄소년단, 통산 5번째 12억뷰 뮤직비디오는 ‘IDOL’ 2023-02-10 08:30:10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8)’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12억뷰를 넘긴 ‘IDOL’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각 16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15억뷰의 ‘DNA’, 13억뷰의 ‘MIC Drop...
방탄소년단 ‘MIC Drop’ 뮤직비디오 13억뷰 돌파…통산 4번째 13억뷰 뮤직비디오 보유 2023-01-31 17:10:12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볼거리를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마이크가 가득한 취조실과 불길이 치솟는 야외를 오가며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고, 특히 마이크를 떨어뜨리는 마지막 장면이 인상적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13억뷰를 넘긴 ‘MIC Drop...
방탄소년단, ‘하루만’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통산 25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 2023-01-17 15:10:08
이 곡의 킬링 포인트는 방탄소년단 보컬 라인의 애절한 보이스다. 곡의 부드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한 섬세한 표정 연기와 춤선을 담아낸 ‘하루만’ 뮤직비디오에서는 순백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의자를 활용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7일 2억뷰를 넘긴 ‘하루만’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