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5% 이상 상승, 피해갈 수 없는 2분기 감익 - 대신증권, BUY 2019-07-05 10:34:05
제외한 전 채널 선방하며 1분기 대비 매출 역성장 폭 둔화 전망.-설화수, 헤라 30~40% 성장세 이어지는 중인 점은 고무적이나 이니스프리의 4월 브랜드 리뉴얼에도 1q19와 유사한 흐름으로 역성장 추정, 중국 주요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출점 기조 변함 없음.-2q19 아세안 매출액 20~30% 성장 전망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
"미세먼지 덕분에"…공기청정기·에어컨 등 브랜드가치 상승 2019-06-30 06:01:01
│14│ 설화수 │▲ 6│878.4 │ │64│ 칠성사이다 │▼ 1│838.3 │ ├─┼────────┼──┼───┤ ├─┼────────┼──┼───┤ │15│하나투어│▲ 1│876.0 │ │65│롯데리아│▲ 5│836.6 │ ├─┼────────┼──┼───┤ ├─┼────────┼──┼───┤ │16│...
"100달러 립스틱 없어서 못팔아요"…K뷰티의 힘 2019-06-20 15:51:36
3월 설화수, 4월 sk-Ⅱ, 5월 라프레리, 6월 톰포드 등이다. 지금까지 19개 브랜드 38개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신라면세점은 또 올초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에스티로더 디오르 랑콤 샤넬 sk-Ⅱ 설화수 등 6개 브랜드의 체험 매장을 내기도 했다.한국서 통하면 세계서도 통한다한국 면세점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이슈+] 할담비부터 박막례할머니까지…예능보다 재밌는 홈쇼핑 2019-05-21 14:34:48
14~15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sj와니 아울렛 특집, 설화수 윤조 에센스 등을 방송했고 총 1억원이 넘게 판매됐다. 특히 약 10만명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들어와 콘텐츠를 시청하는 등 개편 전 보다 유입자수와 판매량 등이 2배 이상 늘었다.롯데홈쇼핑은 최근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가수 손담비의 '미쳤어'라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6 15:00:02
체험 190516-0245 경제-004409:36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 개장 190516-0249 경제-004509:38 작년 세계 제약·바이오 M&A 400조원…한국 16위 수준 190516-0250 경제-004609:39 이마트, 달링다운 와규 전 품목 40% 할인 190516-0254 경제-004709:42 일회용 기저귀 등 위생용품...
[이슈+] 적수 없다, '후' 2019-04-26 08:28:31
중국인들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다. 매출은 경쟁사 제품인 설화수(4300억원)보다 두 배 이상 많았다.2003년 나온 후는 한방화장품 분야에서 후발주자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도 높아진 k-뷰티 인기 덕에 한방화장품을 익히 접한 상황이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나 에스티로더, sk-ii가 이미 고...
中서 럭셔리 화장품 '후'에 올인…LG생건, 1분기 사상최대 실적 2019-04-25 18:02:07
브랜드도 후였다. 총 1조665억원의 매출로 2위 설화수(4397억원)보다 두 배 이상 많이 팔렸다.lg생건은 후 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 사업을 더 강화키로 했다. 이날 뉴에이본을 인수한 것도 미국 등에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포석이다. 중국에서의 고성장을 발판으로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등으로...
맥스타8, 국내 최대 ‘알리바바 타오바오 라이브 판매대전’ 개최 2019-04-25 13:20:05
15명이 대거 모여 릴레이 제품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 설화수, 라네즈, ahc, 메디힐 등 국내 3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레인보우 지숙, 공현주, 김보성, 김가연, 송수현, 최윤라, 더맨블랙, 최설화, 이인혜, 아이반, 보이스퍼 등의 국내 연예인과 팡안나, 리린, 미러 등 중국 연예인도 다수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
높아진 '만리장성' 넘는 K뷰티 2세대 2019-04-05 17:51:39
있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lg생활건강의 후 등 최고급 브랜드와 신선한 콘셉트로 새롭게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 신생 브랜드뿐이라고 현지 전문가들은 전했다.치고 올라오는 중국 중저가 화장품k뷰티가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중요한 이유는 달라진 중국의 소비 트렌드와 중국 현지 업체의 성장으로 요약할 수...
"그랜저·쏘나타의 굴욕"…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탈락' 2019-03-31 06:31:00
설화수 │ - │873.9 │ │70│ 롯데리아 │ ▼ 4 │837.6 │ ├─┼────────┼───┼───┼─┼─┼──────┼───┼───┤ │21│삼성 무풍에어컨 │ ▲ 4 │872.5 │ │71│ 교보생명 │▼ 10 │837.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