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시 많은 소비자가 빠르고 간단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전 세계 여행객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 없는 현지 제품을 쇼핑한다고 답했다. 한국에서는 73%가 휴가 중 현지 식료품점 방문을 우선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다. 코스타리카의 커피 투어, 중국의 차 시음, 일본의 말차 체험...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세계 여행객의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 없는 현지 제품을 쇼핑한다고 답했다. 한국에서는 73%가 휴가 중 현지 식료품점 방문을 우선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다. 코스타리카의 커피 투어, 중국의 차 시음, 일본의 말차 체험은 익스피디아에서 예약 가능한 인기...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 오는 13일까지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SSG닷컴 =...
'e편한세상 명덕역' 1758가구 공급 2024-09-30 17:36:08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 동, 총 1758가구(전용면적 39~110㎡)로 조성된다. 이 중 1112가구(전용 59~84㎡)를 일반에 내놓는다.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대구·경북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경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했다면...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2024-09-30 14:51:16
온라인 쇼핑은 27%를 차지했다. 또 10명 중 9명이 보는 동영상 스트리밍 채널은 유튜브이며, 하루 평균 이용 시간은 97분으로 조사됐다. 유튜브에 이어서는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등을 통해 동영상을 주로 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숏폼을 이용하는 주된 채널은 '유튜브 쇼츠'(76%)이며, 가장 많이 보는...
DL이앤씨, 대구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분양 2024-09-27 13:54:09
39~110㎡ 총 1,758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이 중 전용 59~84㎡ 1,11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대구에서 유일한 대구도시철도 1·3호선 더블 초역세권 단지로, 명덕역 바로 앞에 들어선다. 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도 반경 1km 내에 위치하며, 단지 주변 북대구IC와 이어지는 신천대로, 신천동로, 파동IC와 이어지는...
일본 백화점서 명품 쓸어담더니…'큰손' 등극한 한국인들 2024-09-25 08:56:51
차지했다. 일본은 한국인 여행객 지출액 비중이 지난해 39%에서 올해 48%로 확대됐다. 엔저 효과와 직항 항공편 확대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일본에서 가장 많은 돈을 소비한 카테고리는 '쇼핑'이다. 일본에서 지출된 전체 금액 중 백화점에서 소비한 금액이 30%를 차지하며 가장 높았고, 할인매장(14%),...
"올해 '근거리 여행'이 트렌드…해외결제 62%가 아태지역" 2024-09-24 09:46:31
아시아 결제 금액 중 일본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39%에서 올해 48%로 확대됐다. 여행지별로 일본에서는 쇼핑에 가장 많은 돈을 쓴 반면, 호주에서는 미식·의약품에 돈을 많이 쓴 것으로 분석됐다. 일본에서 지출된 전체 금액 중 백화점에서 소비한 금액이 30%를 차지하며 가장 많았고, 할인매장(14%), 의류잡화(10%)...
티메프 타격 '이쿠폰', 추석으로 살아나…이달 회복세 2024-09-18 07:15:01
보면 이쿠폰 서비스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지난 2018년 2조1천여억원에서 2020년 4조4천여억원, 2022년 7조5천여억원 등으로 증가세를 보이다가 지난해 10조원을 돌파했다. 이쿠폰 시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하면서 구매와 이용, 선물하기 편리한 점 때문에 급성장했다. 올해 들어서도 월별 거래액은 지난 1월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