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세계 최고 수준의 면세점으로", 기대감 높여 2015-12-24 16:01:00
이어졌다. '후', '라네즈', '아이오페'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는 3층과 6층에 모두 자리해 p-re-오픈임에도 중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한류 면세점'을 지향하는 'k-discovery' 콘셉트로 6층에 위치한 'k-discovery zone'을 눈여겨...
Winter is Coming,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장 피부 관리비법' 대공개 2015-12-23 17:20:00
/ 아이오페 제공 수분감이 충분한 클렌징 폼으로 세안한 후, 수분이 날 튼”?전에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에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같은 피부 컨디셔닝 에센스를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닦아 내듯 발라주면 보습은 물론 피부결이 매끄러워져 최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 수 있다....
[이슈+]올해 홈쇼핑 히트상품 키워드는?…'알뜰패션·포미족' 2015-12-14 11:25:16
롯데홈쇼핑 邰?贊?톱10에 이름을 올렸다. 7위에 오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1만세트가 팔리며 아이오페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오정민·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女의류 '아지오스테파니' 2년 연속 히트상품 1위 2015-12-14 09:30:31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1만세트가 팔리며 아이오페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수제화 전문 브랜드 '오브엠'과 '메쎄'가 각각 6위와 9위에 올랐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5위 아이오페 기초화장품, 10위 실크테라피 등 지난해 순위보다 1개 품목이 추가된 3개 제품이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매년 히트상품으로 대거 선정되는 패션상품은 올해도 인기를 모아 6개 브랜드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2위 제이코닉은 티셔츠, 와이드팬츠 등을 3~6종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관심을 받았다.또...
이너뷰티 통해 궁극적인 조화 추구...K뷰티의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 2015-11-27 13:50:00
설화수와 라네즈, 아이오페를 필두로 면세시장에서 한국브랜드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박두배 팀장은 "면세시장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핫한 이슈입니다. 깐느에는 면세점 사업자 뿐 아니라 일반 로컬 유통관계자와 브랜드 관계자, 무역업체 등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는 추세여서, 다양한 범위의 바이어들을...
화장품 시장의 블루오션, 美를 향한 男心 공략 2015-11-27 11:41:01
및 제품 개발도 더욱 요청되고 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남성 화장품의 제품이 더욱 다양화되고 있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불붙은 '글로벌 직구전쟁'] 전세계 '쇼핑 잔치' 된 중국 광군제…하루 매출이 미국 블프의 10배 2015-11-11 17:59:37
한국 제품 중에서는 헤라·아이오페·미샤의 비비크림만 20위권에 들었다.전 세계 쇼핑일로 자리매김알리바바는 작년까지 저장성 항저우에 있는 본사에 독신자의 날 행사 종합상황실을 차렸지만 올해부터는 베이징으로 옮겼다. 독신자의 날 행사를 중국 소비자만이 아니라 세계인이 쇼핑하는 ‘세계인의...
[2015 TFWA]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 이끈 아시아에 주목한 깐느 2015-10-24 18:40:59
면세업계 관계자들을 만났다.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에어쿠션, uv미스트쿠션,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을 선보였다. 세계 면세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자리인 만큼 한국기업들의 낮은 참여는 아쉬운 부분이다. 올해 깐느페어에 참석했던 한 면세업계 관계자는 "이곳에서 그나마 알려진...
중국여성들, 한국면세점에서 어떤 화장품 많이 살까? TOP10 발표! 2015-10-22 18:50:59
수 있는 안전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10위:iope 아이오페 사진출처: sohu패션 iope는 중국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일반 화장품에 비해 더 전문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상태를 완전히 개선할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사진 나오는 <<별 그대>>여자 주인공 전지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