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균관대-베이징대 학생들 지리산에 오르다 2014-07-29 21:17:16
39우정의 함성39성대 39백두대간 대종주飐명 91km 종주…비 맞으며 걷고 또 걷고 힘들땐 아이돌 노래 흥얼 가까워진 미래 세대…"발 삐었는데 잘 도와줘 한국의 친절함 느꼈죠" [ 홍선표 기자 ] 지난 24일 지리산 세석 대피소와 벽소령을 잇는 6.3km의 능선길. 이른 아침부터 내렸던 굵은 빗방울을 맞으며 대학생...
위메이드, '드래곤헌터'을 함께 파헤쳐볼까요? 2014-06-30 16:20:02
쉽게 즐긴다! 39드래곤헌터39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 를 모토로 개발된 위메이드의 야심작이다. 특히 ▲ 4 인파티 2 인 페어 전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친절한 탐색/가이드 기능 ▲강력한 길드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으며, 실제 플레이시 게임의 진가를 느낄 수...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시설관리공단,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 강화 2014-01-23 10:05:22
다양한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직원들의 친절을 생활화, 습관화하기 위해 내부 직원 23명이 국가공인 cs리더 자격을 취득하여 매일아침 직접 친절교육, 1:1서비스 코칭, 감정노동직원 고충상담 등 친절전도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이용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직원 서비스 실명제, 이용객이 직접...
아파트 정글에서 속지 않고 사는 법 2013-10-24 15:02:17
이웃 몰래 돈을 빼돌리는 사람들을 응징하고 깨끗한 아파트를 만드는 것이 훨씬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한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07-10 15:30: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모으고 voc 개선위원회에서 다양한 서비스 개선계획을 도출해 실천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39휴먼웨어39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류(韓流), 이제는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가 이끌어 갈 때 2013-04-17 14:46:01
news@wstarnews.com ▶ 액정 깨진 폰 활용법, 절묘한 착시효과 39기발한데?39 ▶ 친구 핸드폰 비밀번호 “그날 친구도 울고 나도 울었다…” ▶ 번개가 몸에 남긴 무늬, 여성의 목덜미에 선명히 남은 흔적 ▶ 새로 나온 맨홀 뚜껑, 계단을 따라 3단 제작? ‘아이디어 기발해~’ ▶ 친절한 누나의 문자,...
아울렛보다는 멀티샵! 시간 절약에 신상까지… 2013-03-20 10:52:01
친절한 상담 등 3박자를 모두 갖춘 만큼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한편 ‘프리미엄 멀티샵’은 온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천안 본점를 비롯해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 옆,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대구 수성구 황금네거리 sk리더스뷰, 광주 상무지구에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급등주...
[BizⓝCEO] 영동레저산업(주), 인재양성에 역점…새로운 휴게소 문화 첨병 2013-01-30 15:32:21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위생과 친절에 관해 철저하게 교육,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고객에 대한 인식이 정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점은 횡성휴게소의 모든 음식메뉴에 유례없는 haccp인증을 받는 성과를 거두게 했다. 이는 휴게소 관리 시스템의 깨끗한 위생을 대내외로 검증받은 것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3진 아웃제'로 고객감동 2013-01-28 15:31:24
직원들이 친절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내부 직원 22명이 국가공인 고객만족(cs) 리더 자격을 취득했다. 아울러 매일 아침 직원들이 친절 교육을 받고 있다. ‘직원 서비스 실명제’와 함께 이용객이 직접 불친절 직원들에게 벌칙을 부여하는 ‘서비스 3진 아웃제’도 시행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은 안전하고...
"해외사업 성공, 현지고객 만족에 달렸죠" 2013-01-08 16:50:20
4~5개월간 순환근무를 시키는 등 리더로 키우려 합니다. 해마다 열리는 ‘전 점포 업적 평가대회’ 때도 일본 중국 베트남 등의 현지 직원을 한국에 초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신한은행의 주인은 바로 직원 여러분입니다. 한국에서든 중국에서든 마찬가지입니다. 현지 직원들이 더 큰 꿈과 주인정신을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