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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처분 인용에…MBK·영풍, 고려아연 임시주총서 이사회 과반 가시권 2025-01-21 15:59:30
2가 동의해야 한다. MBK·영풍의 의결권 지분은 46.7%이기 때문에 부결될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이사를 선임하는 2∼5호 의안 중 5호 '이사 수 상한이 없음을 전제로 한 이사 선임의 건'이 상정되며, 1-1호 집중투표제 도입을 위한 정관 변경안이 가결되더라도 이번 임시주총에서 이사 선임은 집중투표제가 아닌...
MBK·영풍 연합, 사실상 고려아연 경영권 확보 2025-01-21 15:00:45
46.7%다. MBK 연합의 손을 들어준 해외 기관투자가 등과 고려아연 주총 참석률 등을 고려하면 MBK 연합은 사실상 과반에 가까운 지분을 확보한 것으로 파악된다. MBK 연합은 이번 임시 주총에서 이사 14명을 신규 선임하는 안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고려아연 이사회는 '11(최 회장 측) 대 1(MBK 연합 측)' 구도다....
'태광'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5-01-21 09:26:15
+46.7%), 영업이익률 +19.4%(YoY +3.2%p)로 추정한다. 2026년 연결기준 매출액은 3,540억원(YoY +4.9%), 영업이익 733억원(YoY +11.7%), 영업이익률 +20.7%(YoY +1.3%p) 로 추정한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7,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유방암 수술 전 항암 했다면…미세전이 여부 중요 2025-01-15 18:05:47
상태를 보였고, 89명(9.1%) 에서는 미세전이가, 451명(46.7%)에서는 거대전이가 각각 나타났다. 연구팀은 감시 림프절 생검 이후 액와림프절 절제술을 받은 환자 그룹을 대상으로 추가 분석을 시행했다. 296명(57.7%)은 감시림프절 음성이었으며, 47명(9.2%)은 감시림프절 미세전이를 보였다. 감시림프절 미세전이를 가진...
글래스루이스, 고려아연 집중투표제·이사수 상한 찬성 권고(종합) 2025-01-14 11:19:59
고려아연 의결권 지분 46.7%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소 3석의 이사회 의석을 확보할 수 있다"며 이사회 추천 후보가 선출될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영풍·MBK 측의 전략적 투표 가능성을 상쇄하기 위해 표를 분산하지 말고 4명에만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ISS가 집중투표제 도입에 반대하면서도 가결 시 표 분산...
글래스루이스, 고려아연 집중투표제·이사수 상한 찬성 권고 2025-01-14 09:18:52
고려아연 의결권 지분 46.7%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소 3석의 이사회 의석을 확보할 수 있다"며 이사회 추천 후보가 선출될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영풍·MBK 측의 전략적 투표 가능성을 상쇄하기 위해 표를 분산하지 말고 4명에만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ISS가 집중투표제 도입에 반대하면서도 가결 시 표 분산...
네이버, 무료 교환·반품 배송비 지원…매출 13.6%↑ 2025-01-13 11:17:53
높았고, '가구·인테리어(46.7%)'와 '디지털·가전(26.2%)'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사이즈와 색상 등 다양한 이유로 교환·반품에 대한 수요가 큰 제품군에서 SME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구매 결정을 더욱 쉽게 만든 결과로 확인됐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팀 리더는 "많은...
'반품보험' 들었더니 매출 증가…네이버, SME 케어 '성과' 2025-01-13 11:04:41
58.3%로 가장 높았다. 이어 가구·인테리어 46.7%, 디지털·가전 26.2% 순이었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팀 리더는 "많은 SME들이 반품안심케어를 통해 교환·반품 리스크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도구로서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네이버, 무료 교환·반품 지원했더니…매출 13.6% 늘어 2025-01-13 09:59:43
주문 데이터를 비교했을 때는 반품안심케어에 가입한 SME의 하루 결제액이 3~8%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반품과 교환이 잦은 상품군에서 매출액 증대 효과가 평균보다 높았다. ‘패션잡화’ 카테고리가 58.3%로 가장 높은 효과를 보였고 ‘가구·인테리어’ 46.7%, ‘디지털·가전’ 26.2% 순이었다. 정지은 기자...
네이버, 반품 배송비 보험 제공했더니…소상공인 매출 증가 2025-01-13 09:42:54
상품군별로는 패션잡화(58.3%), 가구·인테리어(46.7%), 디지털·가전(26.2%) 등 순으로 반품안심케어 도입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가 높았다. 강형구 교수는 "반품안심케어는 이커머스 데이터에 기반해 판매자의 수요를 플랫폼사와 금융사간 협업으로 풀어낸 모범사례"라며 "판매자의 전략적 활용을 적극 지원한다면 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