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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가 더 힘들다"…금리 급등에 실적 전망치 25% 내려간 증권사들 2022-07-05 16:18:18
1조5470억원으로 예상됐다. 전년동기대비 41.3%, 직전분기대비 30.3% 감소한 금액이다. NH투자증권은 전년동기대비 순영업수익이 58% 감소한 2500억원에 그칠 것으로 예상돼 낙폭이 가장 컸다. 이어 삼성증권이 48.9% 감소한 2900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미래에셋증권은 35.2% 감소한 3970억원, 한국금융지주는 28.9% 빠진...
'원전 관련주' 오르비텍, 尹 원전 정책 기대감에 급등 2022-06-23 13:45:00
거래일 보다 775원(16.51%) 오른 54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 한때 6100원까지 치솟기도 했다. 윤석열 정부가 향후 원전 산업에 대규모 투자를 단행한다는 소식이 투자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윤석열 대통령은 전날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에서 원전 산업 관계자 30여명과 '원전 산업 협력업체 간담회'를...
"옵션만 억대?"…창희가 긁은 '구씨 롤스로이스' 뭐길래 [영상] 2022-06-01 13:24:45
전장이 5.5m가 넘는 대형 세단으로 벤츠 S클래스(5470mm)보다 길다. 기본 가격 5억원대부터 시작하는 만큼 사실상 플래그십(기함) 모델 이상의 최고급 럭셔리카라 할 수 있다. 고스트 중에서도 블랙배지 라인은 젊은층을 겨냥해 내·외관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한 모델이다.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환희의 여신상'과...
국내에 63조 투자하는 현대차그룹…"한국을 미래사업 허브로" 2022-05-24 17:24:03
5470명에서 지난해 10만7483명으로 26% 늘었다. 정 회장은 “해외에 투자하면 국내에도 고용 효과가 나타난다”며 “미국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필요하면 일부 인력은 한국에서 구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에 투자하면 한국도 같이 투자가 늘어난다고 봐야 한다”며 “일자리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효과가...
현대차그룹, 국내에 63조 투자…"한국을 미래사업 허브로" 2022-05-24 13:07:03
5470명에서 2021년 10만7483명으로 26% 확대됐다. 해외공장 생산 차량을 포함, 전 세계에 판매되는 제품의 연구개발 투자가 국내에 집중되고 미래 기술 개발을 강화하면서 연구개발 인력도 큰 폭으로 늘었다. 2007년 5931명이었던 국내 현대차 연구직은 2020년 1만1739명으로 97.9% 증가했다. 현대차그룹 해외공장들은 국내...
미국에만 투자?…현대차그룹, 미 전기차 공장으로 한국 생태계 선순환 이끈다 2022-05-21 06:32:07
직원 수는 2만2000명 늘었다. 현대차·기아의 직원수는 2004년 8만5470명에서 지난해 10만7483명으로 26% 증가했다. 국내의 연구개발 기능 강화로 2007년 5931명이었던 국내 현대차 연구직 인원은 2020년 1만1739명으로 97.9% 증가했다. 국산 부품의 해외 수출 증가와 부품 협력업체의 글로벌화도 눈에 띈다. 2004년 국내...
[딜리뷰] 한 고비 넘긴 쌍용차, 안전하게 달릴 수 있을까? 2022-05-16 01:00:01
회생채권 5470억원과 공익채권 3900억원 등 부채만 약 9370억원에 달합니다. 부채와 운영자금을 고려하면 최소 1조원에서 대략 1조5000억원까지 필요할 것으로 보는 시각이 많습니다. IB업계 관계자는 "지난번 쌍용차의 우선협상대상자였던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이 너무 적은 인수금액을 적어낸 데다 회생채권 변제율도...
[베트남증시 9일 마감시황] VN지수 59.64p(4.49%) 급락 1,269.62p `2주만에 찾아온 패닉! 블랙먼데이` [KVINA] 2022-05-09 18:55:31
-6.83%, 건설·부동산업 -2.99%, 정보통신(ICT)업 -5.88%, 도매업 -6.67%, 소매업 -6.59%, 기계류 -4.17%, 물류업 -4.88%, 보건·의료업 -3.48%, F&B업 -2.55%, 채굴·석유업 -7.47%를 각각 기록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5470억동 순매수로 전환했는데, 최근의 하루건너 하루 순매수와 순매도 패턴을 이날도 반복했다.
예비실사 들어간 쌍용차 인수전 '4파전'으로…누가 우위 점할까 2022-04-24 15:18:52
부채는 일반 회생채권 5470억원과 공익채권 3900억원 등 약 9370억원. 이 중 공익채권은 100% 즉시 상환해야 할 돈이다. 회생채권은 상거래채권단이 대부분 들고 있다. 상거래 채권단이 요구하는 회생채권 변제율(40~50%)을 고려하면 인수자금은 5000억원대 이상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KDB산업은행의 채권 등...
'계륵'인가 '핫딜'인가…알쏭달쏭 쌍용차 M&A[딜리뷰] 2022-04-17 18:45:53
회생채권 5470억원과 공익채권 3900억원 등 부채만 약 9370억원에 달하죠. 이 중 공익채권은 100% 즉시 상환해야 하는 돈입니다. 부채와 운영자금 등을 포함해 쌍용차를 인수하려면 최소 1조5000억원이 필요할 것이란 예측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이 금액이면 꽤 똘똘한 정보기술(IT)업체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여러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