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4-09-20 15:46:00
│6.4 │LS ELECTRI│90.3 │5.8 │ │선해양 ││ │C │ │ │ ├────┼──────┼─────┼─────┼─────┼─────┤ │한화오션│108.4 │33.1 │효성중공업│80.7 │2.5 │ ├────┼──────┼─────┼─────┼─────┼─────┤ │셀트리온│94.7│4.7...
'200억 빌딩 현금 구매' 유재석, 고강도 세무조사에도…'혐의점 無' 2024-09-20 07:23:57
토지 면적은 298.5㎡(90.3평)로 토지 평당(3.3㎡)가는 1억2839만원이다. 본래 해당 토지에는 5층 규모의 건물이 있었지만, 최근 이를 허물고 신축을 위해 나대지(건축물 등이 없는 토지)로 나와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해 5월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오랜 기간 이어오던 '전세살이'를 마치고 논현동에 있는...
[ESMO 2024]AZ-다이이찌산쿄 '엔허투', 유방암 뇌전이에 효과 입증 2024-09-14 00:43:02
진행됐다. 객관적 반응률(ORR)은 뇌전이가 없는 환자 62.7%, 뇌전이 환자 51.7%로 나타났다. 아직 완전히 평가하기엔 한계가 있지만 12개월 시점 전체 생존기간은 뇌전이 없는 환자군 90.3%, 뇌전이 환자군 90.6%로 비슷했다. 바르셀로나=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이 기사는 한경닷컴 바이오 전문채널...
지난해 주요 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96.1%…1년새 0.6%p ↑(종합) 2024-09-11 11:07:38
활용되는 슬래그를 포함하면 폐기물 재활용률은 90.3%라고 강조했다. 고려아연 측은 "제련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 등을 활용해 유가 금속을 회수하는 공법을 도입했고, 이 공법 덕분에 최종 잔여물로 친환경 청정 슬래그가 발생하는데 이를 산업용 골재로 건설사 등에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10만t 미만 기업 중...
음악 듣는 줄 알았지? '소음차단'이 우선…1020 겨냥한 소니 2024-09-10 06:38:16
답했다. 이어폰이 헤드폰보다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응답도 90.3%나 됐다. 소니는 이에 초소형·보급형 무선 이어폰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소니의 커널형 이어폰 역사상 가장 작은 사이즈의 무선 이어폰 'WF-C510'를 출시한 것. 이 제품은 가로·세로·높이 2cm로 아담한 데다 무게도 유닛당 4.6g에 불과하다....
재건축 급물살…'원조 부촌' 방배·서초의 변신 2024-09-02 17:26:25
중 650가구에 대한 1순위 청약에 5만8684명이 몰려 평균 90.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아 지하 4층~지상 33층, 29개 동, 총 3064가구를 짓는다. 방배6구역에 들어서는 ‘래미안 원페를라’도 착공 단계에 접어들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상 최고 22층, 16개 동, 총 1097가구를 건립한다. 이 중...
디에이치방배 1순위 90 대 1…강남권 아파트 인기몰이 지속 2024-08-27 17:19:28
90.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전날 특별공급에는 2만8074명이 신청했다. 이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33층, 29개 동, 총 3064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1244가구를 일반에 공급한다. 분양가는 전용면적 59㎡ 최고가 기준 17억2580만원, 전용 84㎡ 22억4450만원이다. 전용 101㎡와 114㎡는 최고가 기준 각각...
'모나용평'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8-23 10:17:10
순매수했고, 기관도 52.8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90.3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7.8%, 73.8%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1일 연속 40.7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2030 우르르 쓸어담았다…"운동할 때 필수" 입소문난 제품 2024-08-13 21:00:01
올해 상반기 편의점 단백질 음료 매출은 오프라인 전체 매출의 약 90.3%를 차지했다.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해 2.4%포인트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음료 제품은 2021년 1월 6종에서 지난 6월 53종으로 9배 가까이 늘었다. 오프라인 매장의 연간 단백질 음료 매출은 2021년 339억원에서 2022년...
"즐겁게 다이어트" 2030 관심 쏟아지자…매출 600억 찍었다 2024-08-12 11:28:31
발생한 단백질 음료 매출은 상반기 오프라인 전체 매출의 90.3%를 차지했다. 전년 동기 대비 2.4%p 상승한 수치다.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다이어트와 기초 체력 증진에 필수 성분인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30 세대의 주요 구입처인 편의점을 중심으로 시장이 성장한 것으로 분석된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