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인테리어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차별화된 자체 브랜드(PB)를 개발하고 다양한 해외 브랜드도 들여오고 있다. 현재 리브랜딩 작업 중인 PB는 내년 공개된다. 해외 브랜드의 경우 프리미엄 및 가성비 브랜드 라인업을 보강해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커머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일체화한다는...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내년...
화우, 하나은행 출신 신탁 전문가 영입…자산관리센터 강화 2024-11-01 10:03:32
박 위원은 10년간 하나은행 프라이빗뱅커(PB)로 근무했다. 리빙트러스트센터장으로 유언대용신탁, 부동산관리신탁 업무를 총괄하면서 금융권 최초의 보급형 신탁인 가족배려신탁을 출시했다. 이외 봉안플랜신탁, 100년 운용신탁, 100년 안심신탁 등 여러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 영입을 계기로 화우는 기존 자산관리(WM)팀을...
삼성증권,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 2024-10-29 09:48:48
연금센터에 프라이빗뱅커(PB) 경력 10년 이상의 숙련된 인력을 배치해 전문화된 연금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연금센터 PB들은 투자 성향에 따른 연금 운용 방법, 디폴트옵션과 같은 연금 제도, 연금 수령 등 전문화된 컨설팅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연금센터는 연금 가입자 대상의 상담뿐 아니라 퇴직연금 도입 법인에 대한...
수협은행, 우수고객 초청해 '와인클래스' 열어 2024-10-24 17:47:35
수협은행은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 브랜드 ‘Sh수퍼골드클럽(Sh Super Gold Club)’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케어’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수협은행 Sh수퍼골드클럽은 지난해 8월 서비스를 오픈하고 VIP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세무·부동산·법률 등 전문적인 프라이빗 뱅킹...
현대차증권, 3분기 순이익 14% 증가…"체질 개선으로 재도약" 2024-10-23 14:34:25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말한다. 리테일 부문은 디지털 고객 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해 현대차증권은 MZ세대를 위한 디지털PB센터를 선보였고,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일'을 출시했다. 올해 8월엔 인공지능(AI) 아나운서 '현소리'를 공개해 개장전 브리핑...
무덤에서 요람으로, 대전환 시기의 상조서비스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23 09:56:38
장례서비스와 같은 신사업에 진출하고, 생체보석이나 장례식장 내 PB(자체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수익 구조를 모색하는 데도 열중이다. 그 외에도 즉시 매출 성격을 가진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며 고급화된 장례 문화를 선도하거나, 온라인 추모공간, AI(인공지능) 추모 서비스 등의 도입으로 상조서비스의...
편의점·카드·간편결제 1등끼리 뭉쳤다 2024-10-22 17:28:40
신씨네 자체브랜드(PB) 상품 7종을 출시한다. 상품 개발은 CU가 맡는다. 연말까지 신씨네 상품을 CU Npay카드로 결제하면 60% 특별 할인을 해준다. 카드 결제 혜택까지 더하면 최대 90%를 할인받을 수 있다. CU는 이번 협업으로 가성비 쇼핑족을 공략할 계획이다. 고물가로 유통업체 간 할인 경쟁이 치열한 만큼 압도적인...
"최대 20% 할인"…편의점 혜택 확 늘린 'CU Npay' 2024-10-22 10:32:15
이상은 2만원까지 1회 5000원까지 할인 된다. 담배, 주류, 유가증권, 쓰레기봉투, 서비스 상품은 제외 대상이다. 3사는 CU Npay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공동 브랜드인 '신씨네'를 론칭한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11월 중 신씨네...
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CU Npay카드' 출시 2024-10-22 09:35:12
출시를 시작으로 공동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마케팅과 더불어 지역 맞춤형 서비스 발굴, 중소기업 PB(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CU 가맹점 영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3사는 첫 공동 브랜드로 '신씨네'를 선보인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