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능금지곡부터 숨듣명곡까지…저작권료 공유로 재조명 받는 명곡들 2019-11-14 13:41:01
이유’, 초신성 ‘티티엘(TTL)’, 엠블랙 ‘전쟁이야’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2010년대 흥 유발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던 곡들이 해당된다. 특히 이 곡들은 저작권료 공유를 통해 팬들과 함께 공유되며 다시금 주목을 받았던 곡들이다. 특히 모모랜드 ‘뿜뿜’은...
"오늘 지나면 맘껏 듣자" 봉인 해제되는 수능 금지곡 2019-11-14 13:37:49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초신성 ‘티티엘(TTL)’, 엠블랙 ‘전쟁이야’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2010년대 흥 유발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던 곡들이 해당된다. 이늘 수능은 전국 86개 시험지구, 1천185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진다. 오전 8시 40분 1교시...
임은경, 36살 지금까지 모태솔로인 사연은? 2019-07-06 09:00:00
’ttl 소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특히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스타였다. 이날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임은경은 36살인 현재까지도 모태 솔로라며 웃지 못할 고백을 했다고. “언제까지 모태 솔로였냐?”는 mc의 질문에 “혼자 짝사랑은 많이 해봤다”고 말끝을...
임은경, 36살인데 모태솔로 이유는? "집 밖에 잘 안 나가" 2019-07-05 16:52:10
1999년 한 이동통신사 모델로 데뷔, 'ttl 소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특히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임은경은 36살인 현재까지도 모태 솔로라며 웃지 못할 고백을 했다는 후문이다."언제까지 모태 솔로였냐?"는 mc의...
[포토] 박민지, 'TTL소녀 느낌' (2019 F/W 서울패션위크) 2019-03-22 23:07:07
배우 박민지가 22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f/w 서울패션위크' ul:kin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SK텔레콤 `0`브랜드 한정판 디자인 제품 `0 굿즈` 11번가에서 단독 출시 2018-09-07 15:36:09
브랜드 TTL을 내놓은지20년만에선보인 1020세대 컬처브랜드다. ‘0굿즈’외에도 1020 세대들의 특색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새로운 요금제 ‘0플랜’, 젊은 세대들의 여행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0순위 여행`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한편, SK텔레콤은‘0’브랜드 론칭을통해 1020 세대들의 문화...
"1020 고객 잡아라"...이통사 20년 만에 재격돌 2018-09-04 17:27:54
`TTL` 아성에 KT와 LGU+가 각각 ‘나’와 ‘카이’브랜드로 유치전을 펼쳤던 20년 전 모습이 재현되는 양상입니다. 이통사 관계자들은 1020세대가 3040세대가 되면서 충실한 ‘캐시카우’역할을 했던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략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터뷰)손인혁 / SKT MNO사업지원그룹 PL "40대, 50대, 30대들이...
[이슈+] 젊은층에 '진정성' 호소한 SKT, 1020 혜택 늘리는 이유 2018-09-04 14:08:38
때의 ttl 경험이 긍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sk텔레콤은 ttl을 사용했던 20년 전과 달라진 1020세대의 생활 방식에 주목했다. 일단 데이터 중심의 생활 방식을 반영하기 위한 여러 혜택을 내놨다. 멤버십도 고정적 혜택 보다는 원하는 곳 어디든 1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타사 고객...
SKT, 1020브랜드 `0`출시...제2의 `TTL`만든다 2018-08-08 18:10:44
`TTL` 이후 19년 만입니다. TTL은 출시 당시 젊은층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며 SK텔레콤의 고객층 확대에 일조했습니다. SK텔레콤은 "0을 통해 1020세대에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모바일 데이터 환경과 라이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는 13일 출시되는 전용 요금제 `영(O)플랜`은 평균 대비...
"TTL신화 잇는다"… SK텔레콤, 1020세대 잡을 'Young' 2018-08-08 18:03:37
내놓았다. 1999년 ‘ttl’ 이후 19년 만에 세대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며 미래 통신시장을 주도할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sk텔레콤은 8일 서울 강남구의 복합문화공간 sj쿤스트할레에서 새 브랜드를 알리는 ‘0 쇼(show)’를 열었다.0은 숫자가 시작되는 ‘0’과 젊음을 뜻하는 영어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