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콕육아 월간키키로"…매달 새로운 놀이와 교육 제공 2021-01-15 12:50:30
“유아동에 특화된 교육 전문가, MD, 크리에이터 등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단순한 놀이 이상의 전문적인 교육 활동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월간키키는 유아동 교육 전문가들과 매달 테마를 정해 만 4~6세 연령 아이들이 그림책을 읽고 플레이 키트를 활용해 스스로 다양한 창의 놀이를 할...
현대그린푸드, HMR `그리팅` 설 기획전…연휴 트렌드 `집콕` 2021-01-12 13:22:50
케어푸드 `그리팅`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아동, 고 연령층이 쉽게 씹을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만든 `연화식(軟化食) 한우 갈비찜 세트(700g*4팩, 21만 원)`, 그리팅 특제 소스와 담백한 한우 설깃살로 구성된 `한우 양념구이 세트(300g*4팩, 10만 5천 원)` 등이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
[마켓인사이트]유아동 쇼핑몰 플랫폼 커넥틀리, 7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1-01-11 16:51:50
한다. 유아동 의류 쇼핑몰 계의 지그재그, 무신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장난감, 가구 등 유아동과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플랫폼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신채호 퓨처플레이 심사역은 “찜콩 서비스는 앱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출산ㆍ육아’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빠른...
U+아이들나라 이용자 작년 30% 증가…LGU+, 교육학회와 공동연구 2021-01-11 09:43:53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와 유아 미디어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교육 분야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효율성에 대한 공동 연구를 할 계획이다. 학회는 관련 저서 발간 및 보급 등을 통해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LG유플러스는 유아동 전용 미디어 플...
"IH밥솥 동작 후 10분간 전자파 높아…가까이 안 가야 더 안전" 2020-12-28 12:00:16
"IH밥솥 동작 후 10분간 전자파 높아…가까이 안 가야 더 안전" 과기정통부 생활환경 전자파 측정결과 모두 기준 충족…대부분 기준대비 1~3%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주요 생활제품과 유아동 시설, 대형쇼핑몰 등 생활환경 전자파 노출량을 측정한 결과 모두 전자파 인체보호기준을...
현대건설·GS건설, `LH 공모형 공동주택용지` 공급대상자 선정 2020-12-28 10:47:26
전체 동에 제로에너지 5등급 인증도 도입했다. 제로에너지는 단열성능 극대화를 통해 에너지 부하는 최소화하고, 신재생에너지를 생산을 통해 에너지 소모를 감축시키는 기술이다. 파주운정3 19블록의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 코오롱글로벌, 영송건설)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창의적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아기 면역 강화를 위해!” 퓨어랜드, 퓨어락 로열플러스 2021년형 출시 2020-12-28 10:06:36
2017년 아기 분유 퓨어락으로 국내 유아동 시장에 발을 디디며 프리미엄 분유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신뢰를 얻었으며 그 결과 2019년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서 ‘생산성 강소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주)퓨어랜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초유의 코로나 연말…더현대닷컴 `선물 주문` 작년의 네 배 2020-12-22 10:30:48
배 가까이 늘었고, 유아동 상품군 선물 비중도 17.4%로 지난해(11.1%)와 비교해 1.5배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 맞는 연말인데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송년회 등 모임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면서,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심리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 아기 쭉 튼튼하게!" 퓨어락, 36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로열플러스 4단계' 출시 2020-12-21 13:35:39
국내 유아동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퓨어랜드는, 이번 퓨어락 로열플러스 4단계를 출시하며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단계별로 아이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전문 유아동 기업으로 스펙트럼을 넓혔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리뉴얼로 고객의 선택을 받은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단일 제품으로 단기간 100만캔 판매를 달성하는...
티몬, 신규 협력사 `판매수수료 0%` 이어간다…상생 행사도 2020-12-21 11:17:26
정책으로 수혜를 입은 신규 창업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2.3배이상 늘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평균 수수료가 10%대인 것을 감안할 때 신생 업체 입장에서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벌 수 있고 매출 확보와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 정책으로 꼽힌다. 한편, 티몬은 서울산업진흥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