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이노텍 '이웃사랑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2019-11-22 15:47:32
등 장애인들에게 유용한 가전과 의료기기를 기증했다. 곽유나 어린양의 집 사무국장은 “매년 겨울을 앞두고 맛있는 김치와 생활 가전 등 꼭 필요했던 물품을 제공해줘 정말 고맙다”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나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공동 봉사활동을 통해...
`2019 케이펫페어 일산` 개최,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 신제품 공개 2019-11-22 09:00:00
`겨울용 꿀잠방석`, 아르르의 첫 가전 제품인 `아르르 스마트 정수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예정인 신제품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도 최초 공개한다. 침대와 소파를 오르내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슬라이드 형태의 디자인과 미끄럼방지 소재, 고탄성 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 시연 및 체험기회를...
산업부 "올겨울 가능한 범위 내 최대한 석탄발전 가동 중단" 2019-11-21 06:00:06
"겨울철 미세먼지 확산에 대처하기 위해 선제로 석탄발전 감축 대책을 충실하게 이행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전자부품연구원 광주본부에서는 ㈔한국공기산업진흥회 사무국 개소식이 열렸다. 공기산업진흥회는 신제품 발굴 및 수출 지원, 기업 협력 생태계 조성, 공동 표준·인증 체계 수립 등을 위해 지난 9월 설립됐으며...
'기온 뚝, 한파 상품 매출은 쑥'…이마트, 겨울 먹거리 등 할인 2019-11-20 06:00:07
상품 등 겨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한파 타파'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가리비를 비롯해 석화 등 5억원 규모의 패류(조개류)를 판매한다. 이마트는 "가리비는 산지 시세가 지난해 1kg당 3천원에서 이달에는 4천500원으로 50%가량 올랐지만, 통영·거제의 우수 어가들과 계약 재배로 지난해와 같은 가격에 행사를...
'여름도, 겨울도 뜨겁다'…계절가전 파세코 '투자 매력' 2019-11-19 17:29:06
가전을 생산하는 코스닥시장 상장사 파세코가 실적 개선 추세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석유스토브(난로) 등 겨울 가전 중심에서 창문형 에어컨 등 여름 가전으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성공하면서 투자자 눈길을 모으고 있다. 19일 코스닥시장에서 파세코는 92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 7월 4일 장중에...
[AsiaNet] 선구적인 중산, 전략적 기회 잡으며 고품질 개발 추구 2019-11-16 21:56:23
한다. 중산시 동쪽에는 겨울 초에서 아직 물이 따뜻한 링딩양이 흐른다. 선전-중산 대교의 건설 현장에서는 엔지니어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기계들이 힘차게 돌아가고 있다.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는 더욱더 조화로운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홍콩-주하이-마카오 대교와 선전-중산 대교로 남지나해 해안 지역과 주장간...
이메텍, `전기요` 영하권 날씨로 전주 대비 판매량 40% 증가 2019-11-08 16:15:08
가파르게 떨어진 기온에 놀란 소비자들이 겨울 초입부터 미리 난방용품을 구입하기 시작한 것으로 분석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100% 생산되는 이메텍은 이후 3대를 이어온 장인 정신과 이메텍만의 기술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이메텍 전기요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이 돋보인다. 최근...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연말 마케팅에 돌입했다. 겨울철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비싸도 잘 팔리는 ‘명품 가구’ 가구와 가전 등 소비 주기가 긴 제품에는 ‘프리미엄’ 바람이 거세다. 롯데백화점 리빙 부문 매출은 최근 5년간 지속적으로 성장세다. 올 들어 9월까지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에스제이컴퍼니 '바른산소'…"실내 환기 어려울 때 포장만 뜯으면 산소 방출" 2019-11-03 16:53:29
말이 유행처럼 번졌다. 겨울이면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뜻의 신조어다. 3일은 춥고 4일은 따뜻하다는 ‘삼한사온’에 빗대 만들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소비 지형도도 바뀌었다. 공기청정기 등 환경 관련 가전 판매가 늘었고 미세먼지 마스크는 필수품이 됐다. 이나연 에스제이컴퍼니...
김장 안해도 김치냉장고는 산다…다양해진 기능에 판매량↑ 2019-11-03 05:53:00
24% 늘었다. 김치냉장고는 G마켓 대형가전 순위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김장은 안 해도 김치냉장고는 더 사는 셈이다. 김치냉장고 수요 증가에 따라 제품군도 다양해졌다. 과거 뚜껑형 일색에서 탈피해 스탠드형의 대형 제품부터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제품도 나오고 있다. 또...